[서비스마케팅] 기업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해 석 …… 1 ~ 12

Ⅱ. 서비스 마케팅 …… 13 ~ 21

Ⅲ. 사 례 연 구
1. 오라클 …… 21 ~ 30
(1) 연세대학교
(2) 전북대병원
2. CJ-GLS …… 30 ~ 37
3. 제일기획 …… 37 ~ 43
본문내용
■ Key Questions for the Purchasing Decision Maker

SHOULD WE
․ 우리는 서비스 공급자의 가치를 검토하는 방법을 향상시키는가?
․ 이해관계를 가진 서비스 구입품들은 구매부서에 의해 통제(처리) 될 수 없는가?
․ 서비스 요청자들은 분쟁을 합의 하였는가?

HOW CAN WE
․ 우리의 서비스를 생산 또는 구입 결정을 향상 시키는 방법?
․ 우리의 서비스를 질적 보장을 할 수 있는가?
․ 우리의 서비스 달러의 가치를 더 향상시키는 방법?
․ 그 서비스의 사용자가 더 효율적으로 일 할 수 있는 방법은?

이번 챕터에서는 전통적 배경에서의 서비스 획득의 틀과 서비스의 획득이
가장 중요해지는 상황들에 대해서 제공한다. 이번 챕터에서는 서비스를 위해 사용

되어진 취득과정에 따른, 서비스의 보다 더 낳은 이래에 중점을 둘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기업에서 잘 이해하고 활용하여 마케팅 한 사례로는 cass맥주, 스프라이트, 마운틴듀, 노스페이스등이 있다.②떳덕후: 한 때 골방에 틀어 박혀 자기만의 취미생활을 하는 일본어 ‘오타쿠’를 ‘덕후’라고 표현 하였다. 하지만 이제는 자신의 취향과 취미를 떳떳이 밝히는 떳떳한 덕후 ‘떳덕후’의 시대가왔다.연예인, 유명인들의 취미생활이 방송전파를 타고 있다. 방송사 Xtm의 ‘get it gear’라는 프로그램이 방영하는 것만 보더라도 이제 사회적 분

  •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을 펼침으로써 효과를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고객들을 상대로 노키아의 새 스마트폰을 사전에 체험하게 하는 이벤트를 열거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LG의 프라다폰)와 협력하여 럭셔리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또한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대규모 행사에 스폰서 지원을 하는 방법으로 홍보를 할 수 있다. 얼마 전, 노키아는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스폰서로써 참여하였다. 한 상영관에서 총기사고가 발생함으로써 노키아의

  • 매일유업,매일우유,기업분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이미지 형성을 위한 카피특히 먹기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볼 수 있음2. 발효유 시장에서의 퓨어Ⅳ. 시유 정의 및 공정1. 시유의 정의시유 및 가공유는 축산물 가공처리법에 의해 다음과 같이 정의하고 규격이 정해져 있다.정의무지유고형분유지방비중산도세균 수대장균시유젖소에서 착유한 원유를 음로에 공할 목적으로 법으로 규정한 방법에 의하여 살균 처리한 것.8.0%이상3.0%이상1028~10340.18%이하(저지종)0.20%이하40000이

  • [서비스마케팅] 기업 마케팅성공사례
  • 관 광 마 케 팅2004년 12월 3일목 차Ⅰ. Marketing & Serviceⅰ. Marketing1. 마케팅(Marketing)이란? 2. 마케팅의 개념ⅱ. Service1. 서비스의 정의 2. 서비스의 4대 특징ⅲ. 서비스마케팅의 특징 ⅳ. 서비스지향성의 개념 Ⅱ.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ⅰ. 외식산업 마케팅 성공 사례1. Enjoy Fresh Time VIPS2.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의 눈에 비친 최고의 레스토랑 “Bennigans”3. 케이준스타일 치킨전문점 파파이스“4. 독특한 마케팅력과 신메뉴의 개발로 아성을 지켜나가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기업 마케팅 전략 및 사례 분석시대의 흐름 감성마케팅1. 마케팅의 성공요소2. 감성마케팅이란? (1) 사전적 의미, 감성마케팅의 핵심 (2) 최근 고객의 소비성향 (3) 감성을 활용한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