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기업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4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해 석 …… 1 ~ 12
Ⅱ. 서비스 마케팅 …… 13 ~ 21
Ⅲ. 사 례 연 구
1. 오라클 …… 21 ~ 30
(1) 연세대학교
(2) 전북대병원
2. CJ-GLS …… 30 ~ 37
3. 제일기획 …… 37 ~ 43
- 본문내용
-
■ Key Questions for the Purchasing Decision Maker
SHOULD WE
․ 우리는 서비스 공급자의 가치를 검토하는 방법을 향상시키는가?
․ 이해관계를 가진 서비스 구입품들은 구매부서에 의해 통제(처리) 될 수 없는가?
․ 서비스 요청자들은 분쟁을 합의 하였는가?
HOW CAN WE
․ 우리의 서비스를 생산 또는 구입 결정을 향상 시키는 방법?
․ 우리의 서비스를 질적 보장을 할 수 있는가?
․ 우리의 서비스 달러의 가치를 더 향상시키는 방법?
․ 그 서비스의 사용자가 더 효율적으로 일 할 수 있는 방법은?
이번 챕터에서는 전통적 배경에서의 서비스 획득의 틀과 서비스의 획득이
가장 중요해지는 상황들에 대해서 제공한다. 이번 챕터에서는 서비스를 위해 사용
되어진 취득과정에 따른, 서비스의 보다 더 낳은 이래에 중점을 둘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