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싸이월드 소개
2.연구배경 및 정의
3.S.T.P전략
4.마케팅 믹스 전략
5.경쟁사 분석
6.향후 전망 및 전략
본문내용
1999년 8월 법인 설립
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cyworld.nate.com) 오픈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실시
같은 해 12월 같은 서비스를 실시한 프리챌과 경쟁 구도를 유지
2003 8월 SK 컴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
합병 전과 대비하여 200% 이상의 매출액 증가 이용자 100만 명 이상의 증가
SK텔레콤이 포털사업 강화를 목적으로 SK 커뮤니케이션즈에 820억원을 출자
미니 홈피는 인터넷 포털의 새로운 수익 모델로 등장
연구배경
커뮤니티 및 블로그 틈새시장 진입과 성공
싸이월드 하루평균 방문자수 100만 육박!
“싸이홀릭”, “싸이질”, “싸이폐인” 등의
신조어 탄생 등 사회적 신드롬
싸이월드란?
1999년 설립된 실명제 인터넷 커뮤니티
인맥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
Promotion
로그인시 새로운 아이템 광고
미니홈피 사용을 촉진할 수 있는 이벤트 실시
‘베스트 미니홈피’, ‘투데이멤버선정’, ‘쥬크박스 사용’
손쉬운 미니홈피 접속
지하철 및 이병헌, 김남진을 기용한 TV CF
Place
모든 Product의 구매는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짐
신용카드, ARS, OK 캐쉬백의 포인트 점수,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사례
  • - 목 차 -싸이월드란? 11. 선정동기 12. 기업소개 23. 환경분석 44. 경쟁사 분석 75. SWOT 분석 105-1. SWOT분석에 따른 전략방안 - 126. STP전략 147. 마케팅 전략 158. 소비자 분석 179. 개선점 및 향후방안 - 1810.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 - 23결   론

  • 싸이월드 마케팅사례
  • 마케팅 사례차 례싸이월드 소개 연구배경 및 정의S.T.P전략마케팅 믹스 전략경쟁사 분석향후 전망 및 전략싸이월드 소개What cyworld?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사람과 사람의 친분관계=프리챌의 커뮤니티 서비스 유료화DAUM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유료화시장공략의 기회포착!지금 cyworld . . .지금 cyworld . . .1999년 8월 법인 설립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cyworld.nate.com) 오

  • [경영학]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싸 이 월 드 목차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3. 싸이 월드 소개 및 Target분석4. 효과 및 창출된 가치5. 성공의 이면6. 한계 및 지향점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 마케팅이란?‘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 마케팅의 전환기업 중심적생산, 제품, 판매 지향적고객 중심적사회지향적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왜 싸이월드 인가?Q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 = 100명) 100명 중 9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Ⅰ. 마케팅의 일반적 개요1. 마케팅의 정의2. 현대적 마케팅 이념3. 마케팅 믹스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Ⅱ. 국제 마케팅의 개념Ⅲ. 국제 마케팅환경의 평가1. 경제환경2. 정치법률환경3. 문화환경 Ⅳ. 투자유치 마케팅의 개념Ⅴ.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념Ⅵ. 컬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시장분석 싸이월드 업계동향 싸이월드 경쟁사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Ⅰ. 요약문Ⅱ. 서론1. 시장 분석(업계 동향)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Ⅲ. 본론1. 마케팅 전략, 싸이월드의 마케팅 목표2. 목표 고객의 선정3. 주 경쟁사의 전략4. 핵심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전략Ⅳ. 결론주요내용 및 장래의 전략 방향Ⅴ. 부록Ⅰ. 요약문SK 커뮤니케이션즈는 2000년 국내 시장에서는 최초로 인터넷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 출시했다. 싸이월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