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싸이월드 소개
2.연구배경 및 정의
3.S.T.P전략
4.마케팅 믹스 전략
5.경쟁사 분석
6.향후 전망 및 전략
- 본문내용
-
1999년 8월 법인 설립
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cyworld.nate.com) 오픈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실시
같은 해 12월 같은 서비스를 실시한 프리챌과 경쟁 구도를 유지
2003 8월 SK 컴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
합병 전과 대비하여 200% 이상의 매출액 증가 이용자 100만 명 이상의 증가
SK텔레콤이 포털사업 강화를 목적으로 SK 커뮤니케이션즈에 820억원을 출자
미니 홈피는 인터넷 포털의 새로운 수익 모델로 등장
연구배경
커뮤니티 및 블로그 틈새시장 진입과 성공
싸이월드 하루평균 방문자수 100만 육박!
“싸이홀릭”, “싸이질”, “싸이폐인” 등의
신조어 탄생 등 사회적 신드롬
싸이월드란?
1999년 설립된 실명제 인터넷 커뮤니티
인맥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
Promotion
로그인시 새로운 아이템 광고
미니홈피 사용을 촉진할 수 있는 이벤트 실시
‘베스트 미니홈피’, ‘투데이멤버선정’, ‘쥬크박스 사용’
손쉬운 미니홈피 접속
지하철 및 이병헌, 김남진을 기용한 TV CF
Place
모든 Product의 구매는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짐
신용카드, ARS, OK 캐쉬백의 포인트 점수,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