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김영모 과자점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업체 선정 동기
본론 - 1. 김영모 과자점 및 김영모(CEO) 소개
1) CEO 김영모
2) 김영모 과자점
3) 페르 에 피스
2. 김영모 과자점 4p분석
4. 김영모 과자점 SWOT분석
5. 소비자, 종사원 설문조사
6. 관리 경영자 인터뷰(녹취)
결론 - 1. 결과 분석
2.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 연혁
1982.05 서초 본점 개점
1988.08 서초 본점 확장 개점
1994.08 도곡 역삼럭키점 개점
2000.01 도곡 타워점 개점
2000.12 도곡 타워점 '페르 에 피스' 개점
2002.03 도곡 타워점 확장 개점
2009.09 신반포점 개점
• “맛을 소중히,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과자점. 소중한 사람들과 늘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과자와 케이크 그리고 빵을 만든다 ”
모든 제품 천연 효모종 사용
• 고 가격 고 품질 제품
• 프랑스 유명 기술인 고문
• 신선하고 친 환경적, 고기능성 재료를 위한 지속적 연구
• 일반 브랜드 보다 대체로 고 가격 정책
ex) 소보루빵 : 2400(2입) vs 800원 (파리바게트)
• 주변 브랜드에 비해서는 비슷하거나 저렴하기도
• 가격에 걸맞는 양질의 빵을 제공하는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소구
• 호주산 청청 유기농 밀가루 전제품 100% 사용
• 제주산 친환경 우리밀 사용
• 칠레의 3,000M 안데스산 천연소금 사용
• 콜롬비아 비정제 천연설탕 사용
• 캐나다산 유채씨 추출 식물성 식용유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