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뽀르뚜아 제과점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뽀르뚜아 선정이유
Ⅱ 뽀르뚜아에 대한 소개
Ⅲ SWOT 분석 및 전략 도출
Ⅳ 뽀르뚜아의 마케팅 전략
Ⅴ 경쟁자 분석
Ⅵ 해결전략방향
- 본문내용
-
Marketing Strategy – POURTOI
Situation
뚜레주르와 파리바게트의 양강구조로 고착화된 제빵 프렌차이즈
업계는, 성숙기에 접어들어 과열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 So How?
이러한 업계 상황 하에서 뽀르뚜아가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직접 세워보고, 전반적인 개선 방법을 찾고자 한다
pour[pu(ː)ʀ] 전치사
1.…을 위한[위하여]
2.…을 위한,…에 쓰이는
toi[twa] 인칭대명사 (2인칭 단수의 강세형)
1….너, 그대, 자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