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틈새라면 기업탐방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탐방
- 본문내용
-
1) ‘틈새라면’의 비전은?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팝니다
최근 틈새의 이름을 딴 ‘틈새 막걸리’를 출시 하였고 이 밖에도 틈새 쌀, 틈새 우유, 틈새 새우깡 등의 오래 갈수 있고 꾸준히 선호되는 품목들 위주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세계 속에서 우리의 브랜드로 승부를 걸고자 합니다 고유의 틈새의 국물 맛을 고집스럽게 지키면서도 라면 문화권이 아닌 미국, 유럽, 중국, 홍콩 등지에서 세계의 입맛을 개량하는 노력을 거듭하여 세계로 파고들고자 합니다.
2) ‘틈새라면’만의 기업문화가 있다면?
장소 – 틈새
단무지 – 파인애플/ 휴지 – 입 걸레
‘틈새 쉼터’
틈새라면만의 기업 서비스 문화 ‘덤 마케팅’ (감성 마케팅)
1) 프랜차이즈 선발방식은?
신뢰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할 수 있는 부분을 가장 큰 기준으로 두고 있습니다. 갑자기 없어지게 되면 이미지와 자금상 손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프랜차이즈 교육방식은 무엇인가?
현장(명동 본점)에서 경험으로 틈새라면의 기술과 문화를 익히게 합니다.
3) 프랜차이즈를 어떻게 동기부여 시키는가?
방식은 특별히 정해진 것이 아니고 고객들의 틈새라면에 대한 이미지가 좋은 곳에 소스나 재료 등을 공급해주곤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