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틈새라면 기업탐방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기업 탐방
본문내용
1) ‘틈새라면’의 비전은?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팝니다

최근 틈새의 이름을 딴 ‘틈새 막걸리’를 출시 하였고 이 밖에도 틈새 쌀, 틈새 우유, 틈새 새우깡 등의 오래 갈수 있고 꾸준히 선호되는 품목들 위주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세계 속에서 우리의 브랜드로 승부를 걸고자 합니다 고유의 틈새의 국물 맛을 고집스럽게 지키면서도 라면 문화권이 아닌 미국, 유럽, 중국, 홍콩 등지에서 세계의 입맛을 개량하는 노력을 거듭하여 세계로 파고들고자 합니다.

2) ‘틈새라면’만의 기업문화가 있다면?

장소 – 틈새
단무지 – 파인애플/ 휴지 – 입 걸레
‘틈새 쉼터’
틈새라면만의 기업 서비스 문화 ‘덤 마케팅’ (감성 마케팅)
1) 프랜차이즈 선발방식은?
신뢰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할 수 있는 부분을 가장 큰 기준으로 두고 있습니다. 갑자기 없어지게 되면 이미지와 자금상 손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프랜차이즈 교육방식은 무엇인가?
현장(명동 본점)에서 경험으로 틈새라면의 기술과 문화를 익히게 합니다.

3) 프랜차이즈를 어떻게 동기부여 시키는가?
방식은 특별히 정해진 것이 아니고 고객들의 틈새라면에 대한 이미지가 좋은 곳에 소스나 재료 등을 공급해주곤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녹색물류의 정의와 구현방안, 녹색물류의 현황 및 사례연구 전략방안
  • 기업의 사례를 통해 중요한 시사점을 발견하고 향후 정책과 전략의 대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 향후에는 보다 많은 경험과 실증을 통한 대안모색이 더 연구되어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Ⅶ. 참고 문헌1.김경미(2009),“‘녹색물류 의무화시대’를 대비하라”, 해양한국, 통권 제 424호, p.98-1042.김범중 외5인(2008),“세계물류환경변화와 대응방안(V), KMI, , pp.253-255.3.김승섭(2009),“기획탐방 녹색물류를 선도한다”, 해양한국, 2009년 12월호, p.854.김홍섭(2

  • 자기소개서 잘쓴 예 10종 샘플
  • 보고서를 정기화함으로써 납기와 수급에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보고의 정기화는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지원의 효율을 높이는 성과를 성취할 수 있었습니다. 4. 지원 동기 및 입사 후 포부OOO섬유는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원사, 기능성 원단의 글로벌 주자로서 첨단 염색 가공 공장을 포함하여 수직 계열화 된 섬유 소재의 토탈 솔루션 기업입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

  • [마케팅사례] 메가마트(Megamart, 매가마트) 기업분석
  • 기업인 이마트 그리고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빅3”의 시장 쟁탈전이 시작된 것이다. 이로 인해서 메가마트는 서울 진출 보다는 중국시장을 겨낭 한 것이다. 중국시장의 진출을 위해 현재 국내전략은 강화 및 보완에 중점을 두었다. 하지만 국내에서도 특히 부산을 중심으로 울산, 경남등 지역에서는 메가마트의 강점을 이용하여 빅3도 진입 못한 틈새시장을 파고 들 수 있다고 본다.메가마트의 국내시장 수익증대를 위한 Strategy Fit 의 전략적 우위

  • [국제마케팅] 코오롱 스포츠의 국제 마케팅 전략 보고서
  • 라면 누구나 착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고기능성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이런 빅 브랜드 밀레가 에델바이스의 중장기 전략과 맞물려 국내에서 매스티지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에델바이스 아웃도어에서 매년 밀레 본사 Conferance를 가지며 한국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와 한국 산악계의 강함을 보여주고 있다. ②기업현황밀레는 기존 도전정신, 열정, 모험의 기본 베이스에 대중적인 아이템을 가미한 제품으로 2007년에 100개 매장에서 800억원을 목표로 했

  • 경영학원론1C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있는 창업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0k
  • 기업은 대기업만큼 화려하지는 못하였지만 그 나름대로 엄청남 성과를 기록하여 왔고, 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가고 있다. 특히, 한국 경제는 IMF시대라고 일컫는 상황을 겪으며 중소기업의 중요성을 새삼 인식하고 있다. 중소기업은 우리나라에서 꼭 필요한 가업이다. 중소기업이 잘 운영되어야 만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어 실업자를 줄이는 데 크게 기여하게 된다. 이에 따른 사회의 안정과 국가발정에 한 몫을 담당하게 된다. 따라서 우리나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