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관리를 통한 Harrah`s의 성공 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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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rah's 고객관리
강원랜드 소개
강원랜드 고객관리(V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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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rah's 고객관리
Harrah's카지노는 고객을 크게 플래티넘, 골드, 실버의 3등급으로 나누고 그에따라 세부적으로 60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라 서비스의 질에도 엄청난 차별을 둔다. 플래티넘 고객에게는 카지노에 들어와서 돈을 쓰는 데 장애가 되는 것이라면 회사가 알아서 처리해 줄테니 대신 와서 돈을 쓰기만 하라는 자세를 취한다. 물론 골드와 실버 등급 고객에게도 그중에 매출 기여도가 높아질 잠재력이 있는 고객들을 뽑아 지속적으로 편지를 보내면서 끊임없이 구애의 눈길을 보낸다. 또한 WINNeT이라는 고객정보데이터에 기반한 [Total Rewards Card]라고 불리는 카드를 고객들에게 사용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모든 것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한다. 고객은 그 카드를 사용하면 공짜 비행기표와 호텔 무료숙식권이 수시로 주어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고, 그 카드를 사용하는 한, 고객은 절대 Harrah의 중앙컴퓨터에서 벗어날 수가 없게 된다. 이것이 자석같이 고객들을 빨아들이는 Harrah's의 고객관리 기법이다.
강원랜드 소개
폐광지역 발전과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정부와 강원도가 주도하는 범국가적 사업으로, 강원랜드는 1998년 6월에 설립되었다. 또한 강원랜드 호텔& 카지노는 특별법에 의하여 지정된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 카지노로서 2003년 4월에 개장하였으며 ‘폐광지역경제개발의 기폭제로서 지역 경제에 이바지’, ‘가족형 종합 관광 단지 조성’, ‘공익목적의 국책사업으로서 공공성 및 투명성 확보’를 성장전략 목표로 삼고 있다.
강원랜드 고객관리(VIP)
강원랜드 에서는 3000만원 이상을 예치한 고객들 중에서 품위, 복장, 인격, 게임실적 등 의 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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