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로열티(Loyalty) 마케팅 전략] 고객 로열티(Loyalty)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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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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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2. 고객 로열티 마케팅 개관
3. 고객 로열티 획득, 강화 전략
상품의 품질, 성능, 안정성
커스터마이징이란?
가격 경험 제공
브랜드 가치 제안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 강화
Loyalty Program
고객 참여
- 본문내용
-
“고객이 경쟁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불구하고
특정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여 (반복적 재구매) 하거나 (지속적 사용)하고
타인에게도 (추천)하거나 하고자 하는 태도 또는 마음의 상태를 말함.”
·1908년 하버드 대학 철학 교수 : Josiah Royce의 ‘The Philosophy of Loyalty’라는 책에서 처음 언급
·고객이 또다시 찾아 오고자 하는 강한 의지 및 이런 재구매를 통해 스스로 기뻐하는 심리상태임
사례 : 1. 스위스 PB은행
2. 하나은행 P팀장, 태창기업, 보해양조
3. Harrah’s 카지노 그룹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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