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roduction
2. 기업/제품/서비스
3. 제품
4. 서비스
5. Marketing Objective
6. 던킨도너츠의 STP전략
7. Marketing Mix
Ⅲ. 결론
본문내용
4. 서비스
던킨도너츠는 고객의 기대를 맞추기 위해 고품질의 다양한 도너츠와 커피(Quality),
청결(Cleanliness), 친절(Sincere Service)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는 off-line교육과 on-line교육,Cyber learning Center
(www.dunkinschool.co.kr) 으로 교육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1) 미션
던킨도너츠는 일정기간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미션을 주어 참여을 유도하고, 홍보의 효과를 거두어 고객과의 유대를 높여줍니다.
(2) 이벤트
던킨도너츠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5. Marketing Objective
던킨도너츠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고, 매력과 친근함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판촉행사를 통해 매출증대를 유도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도넛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활인제도를 통해서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2) 던킨도너츠 CI2. 던킨도너츠 성공요인3.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실패사례(1) 마케팅 성공사례(2) 마케팅 실패사례4. 던킨도너츠 SWOT분석5. 던킨도너츠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1950년에 미국에 생긴 도넛 & 커피전문점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와 좋은 빵을 굽는 체인점(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White 바탕에 오렌지색 + 마젠타색 =젊음!!!(2)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전략던킨 도너츠의 라인업(Line-Up)크리스피 크림 등 다양한 경쟁업체들의 출현으로 시장점유율에 대한 우려로 도너츠 판매에 주력하던 과거에 비해 커피와 베이글, 케익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의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음료 역시 커피, 빙수, 쿨라타 등 다양하게 구비하고 또한 끊임없는 신 메뉴 개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베이글과 케익 메뉴까지 제공. 단순한 도너츠 전문점이 아닌, 카페, 베이커리의 기능까지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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