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9 / 2016.03.2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미래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던킨도너츠 브랜드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산업구조 분석

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1) 선점효과
(2) 한국현지화 전략
(3) 마케팅전략

5. 던킨도너츠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던킨의 포지셔닝전략
(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7.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제안
(1) 마케팅전략 제안
(2) 메뉴개발 제안
(3) 매장전략 제안

9. 결론
(1) 시사점
(2) 나의의견
본문내용
마케팅이야 말로 던킨도너츠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2001년부터 TV광고를 시작하여 이병헌, 김재원등 인기스타들을 CF광고를 함으로써 고품격 도너츠라는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인식시켜주었다. 이런 고품격 마케팅이 던킨도너츠가 저렴한 가격이지만 소비자에게 고급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었다고 판단된다. 그리고 던킨도너츠는 대대적으로 많은 행사와 이벤트를 여는 것으로 유명하다. 예를 들면 기념일이나 생일을 맞이하면 할인쿠폰을 발급해주고 매달 얼마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상품을 할인판매 하거나 해피포인트 카드를 이용해 구입금액의 5%를 적립해줌으로써 고객을 다시 찾아오게 함으로써 지속적인 매출 확대 및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였다. 던킨도너츠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원의 많은 행사와 이벤트, 포인트적립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에게 기업의 이미지 신장에 도움을 주었고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리아 향후전략제안연구
  • 분석3. 롯데리아 기업상황분석4. 롯데리아 성공요인5. 맥도날드와의 경쟁상황분석6.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7. 롯데리아의 성공과 실패사례(1) 롯데리아의 성공사례(2) 롯데리아의 실패사례8. 롯데리아의 마케팅전략9. 롯데리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10. 롯데리아의 문제점과 전략 제안(1) 문제점 분석(2) 이미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파리바게트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2. 파리바게트의 국내시장 현황분석3.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현황분석4.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5.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연구6. 파리바게트 SWOT 분석7. 파리바게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파리바게트 향후발전방향11. 결론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 [경영학원론]스타벅스 마케팅 성공 사례 조사
  • 분석- The Coffee Bean최근 동향Ch.3 스타벅스 분석(Analysis)SWOT 분석STP 분석Ch.4 스타벅스 전략(Strategy)마케팅 믹스(4P’s)다양한 마케팅 전략Ch.5 제안(Suggestion)성공 요인향후 전망연혁(History)사명(Mission)Korea&USACh.1 스타벅스 소개(Introduce)연혁(History)1971,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스타벅스 커피점 첫 오픈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 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Starbucks Cooperation 설립1991, 민간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