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의 해외 진출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연혁
3. 기업 소개 – 이념, 목표, 비전
본론
AMORE PACIFIC의 국내 화장품 시장 전략
AMORE PACIFIC의 해외 진출 배경과 현황
AMORE PACIFIC의 해외 진출 성공 요인
결론
1. AMORE PACIFIC의 지난 발자취를 정리하며
2. AMORE PACIFIC의 발전 가능성 파악
- 본문내용
-
피부미용 관심 증대
삶의 질 향상 추구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 화장품에 대한 관심의 증대
■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 시장세분화가 잘 이루어져 있음
■ 1945년 태평양 설립
-> 2006년 (주)아모레퍼시픽
■ 미와 건강의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 현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들, 소녀적 감성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 목표
->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공주’ 이미지
20대 여성을 위한 ‘눈의 결정과 빛의 만남’이라는 컨셉트의 제품,
20대 여성의 관심사인 피부 화이트닝 제품 또한 주력 제품.
고소득층의 20대 후반~40대까지의 전문직 여성, 가격대에 상관없이
고기능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민감한 트렌디한 소비자층을 타깃.
브랜드 중 가장 넓은 시장 보유, 출시하는 제품의 성향도 다양.
구매력이 있는 40~50대 여성층을 목표, 이 연령층의 주목표인
노화현상과 주름 제거를 목표로 하는 효과적인 한방 화장품 출시.
고급스러움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을 둠.
- 참고문헌
-
www.amorepacific.co.kr
www.miraeasset.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kotra.or.kr
www.csmt.co.kr
www.naver.com
www.synovate.com
www.hjp.co.kr
www.sisapress.com
economy.hankooki.com
www.segye.com
www.joins.com
www.naeil.com
marie claire - 2006
2007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및 전망 - 하나금융
아모래퍼시픽 사회공헌활동 백서- 아모레퍼시픽, 2005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화장품산업의 시장현황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프랑스 해외진출 전략 - 서강대 국제경영 발표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