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닥터유(Dr. You)?
2. Dr.You 선정동기
3. Dr.You STP
4. Dr.You SWOT
5. Dr.You 4P
- 본문내용
-
․ 멜라민 파동 이후 식품업계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하락
․ 건강기능 식품시장 규모 증대
․ 닥터 마케팅 열풍
․ 음식의 과학적, 의학적
프로젝트라는 새로운 개념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들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과 직장인들
어린 아이들의 간식으로 고민하는 엄마들
멜라민 및 합성원료 등으로 인해 웰빙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닥터유 전체 제품군의 약속!!
뺄건 빼고, 더할건 더하고, 영양을 더하자!!!
● 2007년 1월 오리온 제과업계 최초 “트랜스지방 zero" 선언(팜유 대신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는 대대적인 광고)
● 저감화 프로젝트(단순당, 총지방, 포화지방 ,콜테스테롤, 트렌스지방, 나트륨)
● 그린패키지 프로젝트
● 3無(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L-글루타민산 나트륨)
● 서울대 가정의학과 유태우박사의 자문을 얻어 1년여 동안 진행한 프로젝트로 인해 생긴 프리미엄 과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