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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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닥터유(Dr. You)?
2. Dr.You 선정동기
3. Dr.You STP
4. Dr.You SWOT
5. Dr.You 4P
본문내용
․ 멜라민 파동 이후 식품업계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하락

․ 건강기능 식품시장 규모 증대

․ 닥터 마케팅 열풍

․ 음식의 과학적, 의학적
프로젝트라는 새로운 개념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들

아침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과 직장인들

어린 아이들의 간식으로 고민하는 엄마들

멜라민 및 합성원료 등으로 인해 웰빙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닥터유 전체 제품군의 약속!!
뺄건 빼고, 더할건 더하고, 영양을 더하자!!!
● 2007년 1월 오리온 제과업계 최초 “트랜스지방 zero" 선언(팜유 대신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는 대대적인 광고)
● 저감화 프로젝트(단순당, 총지방, 포화지방 ,콜테스테롤, 트렌스지방, 나트륨)
● 그린패키지 프로젝트
● 3無(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L-글루타민산 나트륨)
● 서울대 가정의학과 유태우박사의 자문을 얻어 1년여 동안 진행한 프로젝트로 인해 생긴 프리미엄 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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