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ㄱ. 회사개요
ㄴ. 기업의비전
ㄷ. 회사연혁
2. 산업환경
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ㄴ. 국내 시장 점유율
ㄷ. 국내 온라인 음악시장의 매출 규모
ㄹ. MP3P 와 세계 CD 매출액 규모
3. 환경분석
ㄱ. ‘아이리버’ 해외 진출 현황
ㄴ. 경쟁업체 분석
4.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ㄱ. SWOT 분석
ㄴ. STP 분석
ㄷ. 4P 분석
5. 기업이 앞으로 향후 나갈 방향
- 본문내용
-
ㄴ. 기업의 비전
아이리버의 존재이유는 1등이 아닙니다.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선택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
며 도덕적인 회사, 신화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 아이리버가 드
리는 소중한 약속입니다.
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1.국내 디지털 음향재생기 시장은 주로
CD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성장
2.인터넷과 P2P 방식의 확산으로 MP3
플레이어의 비중이 점점 증가
3.국내 MP3 플레이어 중소 규모의
업체 중심의 시장이라 할 수 있다.
①.전 국민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회 기반 구축
- 2003년 인터넷 보급률 및 가입률 세계 1위
- 이용인구는 내외국민 포함 약 5천만명 중 3000만 명 이상
②.FLASH MEMORY 기술의 발전
- I RIVER의 주력제품은 FLASH MEMORY를 사용하는 MP3 PLAYER
③.상반된 경제 상황
- 내수시장의 불황
- 미국, 일본 등 세계 경제 회복 기미 보임.
④.인터넷 쇼핑몰과 대형 할인마트 등의 다양한 판매루트
- 인터넷 쇼핑몰 성장세. 시장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