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서비스 브랜딩,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브랜딩이란?
2. 브랜드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본론 1. 서비스 브랜딩이란? 4. 서비스 브랜딩의 모델
2. 서비스 브랜드의 의의 5. 브랜딩 진행방법과 전략
3. 서비스 브랜드의 목적 6. 서비스 브랜딩의 예
♠결론 1, 조원 들의 생각
- 본문내용
-
소비자 관심과 애호(Patronage),
서비스 장소에 대한 로열티
소비자는 특별한 서비스 기대
서비스업자들은 서비스의 질,
상품구색
머천 다이징
가격
등에 의한 독특한 이미지를 창출
서비스는 무형화 이라는 특징 때문에
서비스 기업에 있어서 브랜딩(branding)은 고객의 머리 속에
시각적으로 유형화 시켜주는 수단이므로 매우 중요 .
서비스 브랜드는 곧 서비스 품질.
서비스의 특징이나 장점, 추구하는 상징 등을 간접적으로 전달.
서비스가 줄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등을
브랜드를 활용함으로써 시장에 알리고 판매를 촉진 .
우선 타깃 고객을 중심으로 FGI(focus group interview)를 진행.
브랜드 평가(현재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지각되고 있는가)
브랜드약속(브랜드의 약속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브랜드 청사진(브랜드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것인가) 브랜드 육성(브랜드 약속을 어떻게 실천할 것인가) 브랜드 우위(브랜드를 어덯게 육성하고 강화하여 혁신할 것인가)
브랜드 로열티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라.
브랜드 로열티=단골 고객 만들기
단골 고객들의 브랜드 로열티는 점포의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중요한 재산
점포에 대한 명성은 많은 사람들이 그 점포의 브랜드에 대하여 만족감을 가지고 있는 증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