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Home plus 홈플러스 경영정보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ome plus 소개
2 Home plus의 SCM
3 Home plus의 CRM
4 후기 & QnA
- 본문내용
-
-1995년 5월 15일 설립
-매출액 5조 4천억원
-홈플러스 할인점 54개
익스프레스 39개
물류집기, 용기 표준화(Merchandise Unit) :배송차량 적합성을 고려한 물류집기의 표준화 - “One touch replenishment(공급)” 구현 - 21개사, 농산 108품목 산지부터 트레이 적재 배송 * 점포의 백룸작업 효율 30% 개선 - 공급업체 혁신적인 포장비 절감 - 상온품목 대형 공급업체와 협의하여 확산
-비용절감, 물류비 절감
-다점포 출범 파렛트 운영의 혼란 감소
-신속한 납품
-공파렛트 회수문제 해결
-성수기 파렛트 부족 해결
전자 선반의 모니터에 현재 입고된 물품 수, 품절상품, 입고예정, 위치안내, 가격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
제품을 카트에 담기만 하면 현재 총구매금액과 제품정보를 카트의 화면에 볼 수 있다. 전자 무인 결제 시스템과 결합하여 계산대의 대기 시간이 필요 없이 카트를 RFID 리더기로 통과하면 고객 신용카드로 자동 결제가 된다.
자료평가
- 상당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 hellojooh***
(2010.12.02 23:42: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