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American Mobile 아메리카 모바일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멕시코
2.기업 소개
3.핵심 기술&성공 요인
본문내용
통신, 금융, 항공, 건축, 정유, 건설, 운송 등 거의 모든 사업 분에 진출하여 그가 소유한 기업들의 총 생산량은 멕시코 GDP의 5%에 육박


그의시작은 90년도의 멕시코 국유 전화 회사 지분 51%를 18억 달러에 사들이면서부터

1998 텔셀(Telcel) 멕시코 내의 1900MHz 라디오서비스
1999 미국 내의 선불 이동통신회사 '트랙폰(Tracfone)'인수
2000. 3 에콰도르 이동통신회사 '콘셀(Conecel)' 60%인수
콰테말라 유선, 무선통신회사 '텔구아(Telgua)' 통합
2000. 9 멕시코 최대 통신업체 텔멕스(Telmex)로 부터 분리 신설
2001. 1 브라질 상파울로 '테스(Tess)'인수
2001. 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ALT'인수
2002. 9 나카구아라 무선 PCS서비스제공시작
2002. 10 멕시코 내 56개 도시에서 GSM서비스제공
2003. 10 엘살바도르 통신업체 'CTE(Company de Teleconnications de El Salvador)' 주 식 51% 인수
아르헨티나 'CTI' 92% 인수
2004. 6 'CTI' 나머지 8%인수
까를로스 슬림, 패트릭 슬림 주주총회 회장 취임
2005. 3 페루 무선통신서비스 제공
2005. 6 파라과이 ‘허치슨텔레콤’ 인수
2008. 3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우루과이 CTI→클라로(Claro)
2008. 5 파나마에서 이동통신서비스 제공

CEO : 다니엘 하시
(Daniel Hajj Aboumrad)

Chief Financial Officer :
까를로스 호세
(Carlos Jose Garcia Moreno Elizondo)

Latin America Operations (남미) : 까를로스 까르데나스
(Carlos Cardenas Blasquez)

General Counsel : 알레한드로 칸투(Alejandro Cantu Jimenez)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윤리경영은 기업의 대국민 신뢰도 회복에 있어 중요한 전기가 될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반기업 정서가 팽배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의 국민에 대한 신뢰도는 철저한 투명경영과 기업들의 사회에 대한 역할과 책임의 분담이 기초될 때만이 회복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외환위기 이후 선진 경영시스템이 도입되면서 기업들의 윤리경영 수준은 상당 수준 제고 된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국제 기준으로는 크게 미흡한 실

  • 국내외기업의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현대카드,나이키,삼성
  • 기업 이미지를 연결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Green Bay시는 Green Bay Packers라는 유명 프랜차이즈 팀의 존재로 인해 주내에서 지역적으로 경쟁관계에 있는 다른 도시들에 비해 많은 마케팅 기회와 우위를 점할 수 있었고 또한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할 수 있었다. 이러한 Green Bay시의 효과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략 성공의 포인트는 Green Bay Packers라는 유명 프랜차이즈 팀과 지역을 효과적으로 연계시켰다는 것이며 Green Bay내에 있는 많은 비즈니스 기업

  • [마케팅] 첼시 구단을 통한 삼성전자의 스포츠 마케팅
  • 경영자인 피터 케넌이온 세상을 파랗게 덮겠다고 장담했듯이 삼성전자의 상징색인 파란색이삼성 모바일이라는 로고와 함께 전세계 축구팬의 눈앞에 펼쳐지게 되면 삼성의 이미지가 높아질 것은 분명하고 더불어 한국의 국가 이미지도 함께 제고될 것이다. 한 민간기업의 과감한 투자가 국가 이미지 제고라는 부수 효과까지 가져오는 셈이다.③ Place유럽 시장에서는 축구를 떠난 마케팅은 상상할 수도 없다. 그만큼 유럽의 빅리그라

  • [경영전략] 애플과 모토롤라의 혁신
  • 경영에 대한 보고서에 의하면 고객만족경영은 ‘최적의 경영수단’이 아니라 ‘경영의 목적 그 자체’라고 정의한다.-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사고의 전환을 요구하며, ‘어떤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내느냐’ 보다는 ‘어떻게 하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느냐’로 변경- ‘어떻게 하면 이익을 많이 내느냐’보다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고객을 창출하느냐’ 하는 점에서 기업경영의 성공요소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 창업이래.

  • [정보통신] 국제 정보격차 해소방안 연구-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제안을 중심으로-
  •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제안을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2. 연구의 방법 및 범위Ⅱ 정보격차에 대한 이론적 배경1. 정보격차의 이해1.1 정보격차의 개념1.2 인터넷 활용의 세대별 실태2. 정보격차의 발생배경2.1 장 . 노년층의 정보격차 원인2.2 10 대의 정보격차 원인3. 정보격차의 현황분석3.1 인터넷 이용자 증가추이3.2 인터넷 사용 여부 차이 (20대~40대 : 50대 이상)4. 정보격차의 문제점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