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ock & Lock 소개
2.Lock & Lock 현황
3.Lock & Lock 성공전략
4.결론 – 나의 생각
본문내용
( 주 )하나코비 신개념 밀폐용기인 「락앤락」 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 욕실 ,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
현재「락앤락」은 60 여 개국에 수출 하고 있으며 , 올해 매출은 1,400억원
74개국에 131건의 특허 상표 의장 등을 출원하여 52개국에 81건의 산업재산권을 획득
미국 2001년 최대 TV 홈쇼핑 ‘QVC’ 데뷔 방송 내 5,000세트 매진을 기록
2003년 3월과 2004년 1월에는 QVC 홈쇼핑의 Today’s Special Value로 선정되어 1일 7만 세트와 6만 7천 세트의 판매량
2004년 3월 독일 QVC 홈쇼핑에서는 생방송 중에 분당 466세트 판매 기록과 함께 방송 6회 만에 전량 판매기록을 세웠고, 5월 TSV에서는 1일 40,000세트이상 판매의 대기록을 달성
2003년 영국에서는 가장 권위 있는 가정용품 전문지 “Houseware”의 Best of Best Seller로 선정
브랜드 경영
- 제품의 특징을 절묘하게 브랜드화! 「락앤락」말 그대로 잠그고 또 잠근다는 뜻 , 4면 결착형 방식
- 중소기업도 브랜드를 관리하고 브랜드로 승부하는 시대, 브랜드는 단순히 상품을 표시하는 상표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총체적인 가치가 배어있는 간판
- 기발한 아이디어의 산실, 다양한 락앤락 생산 (예 : 휴대용 밀폐용기 )
- 200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밀폐용기 부물에서 3년 연속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조직론] LOCK & LOCK(락앤락)의 제품 혁신
  • Ⅰ. 들어가는 말 ((주)하나코비 락앤락 사례)Ⅱ. 본론1. 회사소개1) 회사소개2) CL소개3) 주요연혁2. 등장배경 및 시장상황3.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1) 선택과 집중2) 신개념 밀폐용기로서 기술력과 품질 인정3) 독창적 마케팅(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2) 소비자 접근 마케팅4.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기5. 제품군차원의 전략6. 소규모 조직구조7. 조직문화와 커뮤니케이션1) CEO의 의지2) 적응적 문화3) 조직 내부 안정화와 커뮤니

  • Lock&Lock 기업분석
  • Lock & Lock 소개Lock & Lock 현황 Lock & Lock 성공전략결론 – 나의 생각목 차Lock & Lock 소개( 주 )하나코비 신개념 밀폐용기인 「락앤락」 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1985년 설립 이후 주방 , 욕실 ,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현재「락앤락」은 60 여 개국에 수출 하고 있으며 , 올해 매출은 1,400억원 74개국에 131건의 특허 상표 의장 등을 출원하

  • [국제경영전략] 하나코비 락앤락 경영전략
  • 하나코비는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적 현지화 성공 기업이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세우고 그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락앤락 제품 하나로 통 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정리하였다. 이로 인하여 락앤락은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는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 [국제경영전략] 락앤락 하나코비의 성공요인과 국제 경영 전략
  • 목 차서론기업 선정이유본론 Ⅰ. 기업소개- 연혁 - 매출현황- 시장점유율Ⅱ. 환경분석- 해외시장진출에 대한 기업 내.외적 환경분석Ⅲ. swot 분석Ⅳ. 4p분석 Ⅵ. 경쟁사 분석 Ⅵ. 해외진출에 따른 성공전략 결론향후 발전방향 및 총평서론Ⅰ기업선정이유1. 선택과 집중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 등 600여 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 하였다. 2. 밀폐 용기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하나코비 ‘LOCK&LOCK ’의 제품 성공사례 Abstract (개괄)하나코비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가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냈다. 현재 「락앤락」은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1,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