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Lock & Lock 소개
2.Lock & Lock 현황
3.Lock & Lock 성공전략
4.결론 – 나의 생각
- 본문내용
-
( 주 )하나코비 신개념 밀폐용기인 「락앤락」 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 욕실 ,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
현재「락앤락」은 60 여 개국에 수출 하고 있으며 , 올해 매출은 1,400억원
74개국에 131건의 특허 상표 의장 등을 출원하여 52개국에 81건의 산업재산권을 획득
미국 2001년 최대 TV 홈쇼핑 ‘QVC’ 데뷔 방송 내 5,000세트 매진을 기록
2003년 3월과 2004년 1월에는 QVC 홈쇼핑의 Today’s Special Value로 선정되어 1일 7만 세트와 6만 7천 세트의 판매량
2004년 3월 독일 QVC 홈쇼핑에서는 생방송 중에 분당 466세트 판매 기록과 함께 방송 6회 만에 전량 판매기록을 세웠고, 5월 TSV에서는 1일 40,000세트이상 판매의 대기록을 달성
2003년 영국에서는 가장 권위 있는 가정용품 전문지 “Houseware”의 Best of Best Seller로 선정
브랜드 경영
- 제품의 특징을 절묘하게 브랜드화! 「락앤락」말 그대로 잠그고 또 잠근다는 뜻 , 4면 결착형 방식
- 중소기업도 브랜드를 관리하고 브랜드로 승부하는 시대, 브랜드는 단순히 상품을 표시하는 상표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총체적인 가치가 배어있는 간판
- 기발한 아이디어의 산실, 다양한 락앤락 생산 (예 : 휴대용 밀폐용기 )
- 200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밀폐용기 부물에서 3년 연속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