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 디자인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HOW 란?

2.시장 분석

3.기업 분석

4.S.W.O.T

5.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SHOW는 앞선 wcdma 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주도하고 새로움과
재미로 가득 찬 삶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life fun enabler 가
되고자 합니다.
show는 그 이름과 디자인부터 새로운 wcdma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인 트랜드를 반영 하여
show는 그 단어가 가지는 의미처럼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색상규정
  - show 브랜드 로고타입은 화이트 바탕에 블랙,
쇼 전용 다크그레이 컬러 바탕에 사용하는 것을 기본원칙
  - show 브랜드 로고타입이 가진 고유 컬러 그대로
사용하도록 하여 이는 KTF가 제공하는 원본파일을
그대로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이한 마케팅 & 광고
  • 성공하기 어려운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빨리빨리를 외치는 한국인의 성급함과 금새 싫증내는 성격이 그대로 광고에 투영되어 장기 캠페인 보다는 단발성 광고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고아고의 효과가 매출에 연결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carry-over effect를 인정하지 않는 광고주 또한 국내에서 캠페인 광고가 성고하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이다.그나마 국내에서의 캠페인 광고의 성공사례로는 초코파이

  • [기업과 경영] KTF SHOW 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
  • 기업과 경영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KTF SHOW개요1)서론Ⅰ 선정이유Ⅱ 기업 개요 및 연혁 1.   기업 개요2.   주주현황3.   기업 연혁Ⅲ KTF SHOW란?1. SHOW의 개념2)본론Ⅰ KTF SHOW의 브랜드 마케팅1. 브랜드 마케팅의 의미2. 브랜드 마케팅의 실시 배경Ⅱ KTF SHOW 마케팅 효과 1.   이미지 변화2.   KTF의 가치 변화3. 시장 점유율  Ⅲ KTF SHOW 성공 요인1.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2.    시장선점3.    KTF SHOW 이미지 강화 전략

  • [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에 들어간 돈을 회수하고도 남는 성과를 거두었다.즉, 브랜드 투자 비용을 상쇄하고도 남는 성공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기업들은 적극적으로 개별 브랜드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셋째로, 경쟁 전략 차원에서 개별 브랜드가 차별화 요소로 활용되고 있다. 기술과 제품 차원의 차별화가 어려워지면서 브랜드로 차별화하려는 움직임이 생겨난 것이다. 또한 기업 브랜드가 약한 경우 개별 브랜드로 대응하는 경우도 있다. LG전자와 삼성전

  • [마케팅원론 및 전략] SHOW의 마케팅 전략
  • KTF의 대대적인 물량 공세 덕도 있겠지만 SHOW가 보여준 마케팅 효과가 그 선봉장 역할을 해냈다. 2G에서 3G로의 전환을 통해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 영상통화의 문제점인 통화료 부분에서는 기존 음성 통화료와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통화 패턴에 맞춰 디자인한 다양한 Show 요금제를 선보였다. 그에 더하여, Show만의 매력인 대량의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받을 수 있게끔 고속/저가의 데이터

  • [홍보론] KTF SHOW 쇼 PR분석
  •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SHOW를 하라, SHOW2007. 11. 22. 목가. Case의 환경 분석 1. PR주체와 대상 이해사례명 : SHOW를 하라 ‘SHOW’클라이언트 : KTF 기간 : 2007년 3월 ~ 현재주체 및 대상주체 : SHOW를 하라 SHOW! KTF대상 : 언론, 경쟁사, 투자자, 소비자. 정보통신위원회 등 2. 상황 분석1) 시장 분석① 전체 휴대폰시장 동향국내에 휴대폰이 처음 상용화된 것은 88년에 모토로라가 다이나택(DynaTAC) 8000SL을 시장에 내놓으면서부터 이다. 그로부터 삼성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