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예지미인’ 회사소개
2.‘예지미인’ 선택이유
3. 상황분석
4.‘예지미인’ 전략
5.‘예지미인’ SWOT분석
6.‘예지미인’ 전략안 도출
7. 확정전략
본문내용
비전
여성의 건강과 환경강조

2. 목적이념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의 창출자이고, 산뜻한 느낌의 제공자이며, 위생문화 발전의 선도자로써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3. 경영이념
정직과 실력을 바탕으로 한 정도경영
개체를 존중하고 성장시키는 인간존중의 경영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만족의 경영
사회공익실현에 앞장서는 윤리적 경영

토종중소기업으로
2006년 한방생리대 시장에서 1위차지

과거 불미스러운 사건발생 BUT 재기성공
한방생리대시장에서 높은 인지도 차지

- 대기업이 주를 이루는 생리대 시장에서
틈새시장 공략으로 입지확보
여성생리대 시장규모 1조 5천억원
(생리대패드,탐폰,팬티라이너요실금팬티 포함)
매년 15% 이상 확대
생리대시장 연간 3000억원 규모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으로
기능성제품 수요증가
대기업 제품들이 85%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P&G 해외시장 진출전략
  •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한지를 이용한 포장이나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식물을 이용한 용기 개발 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이러한 특정 브랜드판매 전략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는 P&G의 대표적인 전략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앞서 말했듯 한국적인 특징 또한 강조한다면 P&G와 차별화 할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을 것이며, 단지 경쟁사의 전략을 모방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전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반 또한 될 수 있을 것이다.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제안(위스퍼,페브리즈,조이)
  • 예지미인은 단위당 219원으로 조사되었다. 위스퍼 소프트 클린의 경우는 단위당 원가 161원으로 실제 위스퍼가 저렴한 것으로 나타난다. ③ Promotion자신이 민감하다고 느끼는 여성과 착용감에 대한 편리 공략,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특별한 제품임을 어필하여 여성 소비자층에게 자신은 소중하므로 이러한 특별한 제품을 써야한다는 이미지를 상기시키는 광고를 한다.◉ 고급화 전략 : 광고도 톱 모델을 썼고, 스포이드로 잉크를 생리대 위에 떨

  • [품질경영] 나트라케어 생리대 사례
  • 전략으로 약국과 일부 상점에서만 유통되는 것으로 인해 고객들의 인지도가 매우 낮은 실정이다. 길거리 홍보를 통해 나트라케어를 경험해 본 사람들도 샘플의 사용에 그칠 뿐 구매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 여성들이 많이 모이는 할인점이나 여자대학교 등에서 홍보활동과 샘플 증정 등의 활동을 활발하게 펼침으로써 마케팅활동을 확대해야 한다. 4. 뛰어난 흡수력의 천연소재 흡수체 개발 천연소재를 사용한 흡수체는 건강과 환경에 좋지만 흡수

  • 위험한 경영학 레포트
  • 경영학은 기술이 아니라 종교다: 게리 하멜(2007)은 “변수 분석, 자본예산, 프로젝트 관리, 성과급, 전략적 기획 같은 경영학의 기술은 인류의 위대한 발명의 하나”이고, 테일러야말로 인류의 위대한 기여자로 기록돼야 한다고 했다. 드러커(1993)는 자신의 책이 “경영을 학문으로 확립하는 데 기여했다”고 주장한다. 이 특출한 경영이론가들은 경영이 발명된 것이라고 가정한다. 전자식 전화기가 기계식 전화기를 대체하듯이 테일러도 초월된 선구자

  • 글로벌리더십 중간파트 타이핑
  • 전략적 사고를 위한 기본요건-논리적 사고 : 인과(因果)관계를 파악-통합적 사고 : 나무와 숲을 동시에 본다.-창의적 사고 : 남보다 한발 앞서간다.-동태적 사고 : 경쟁자의 반응(상황의 변화과정)을 고려한다.전략적 사고의 범주효과적인 전략 선택은 전략적 사고능력을 전제로 하여 이뤄진다.*전략이란 환경의 적합성, 조직의 적합성, 문화의 적합성, 자원의 적합성, 최고경영자 의지의 적합성 등을 반영한 선택과정이라 할 수 있다.*효과적인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