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V 3D TV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상황분석
2.소비자분석
3.타겟설정
4.목표설정
5.컨셉
6.인쇄시안
7.매체
- 본문내용
-
1일 업계와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 국내 시장에서 3D TV 2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전자는 5월 중순까지 세계 시장에서 27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3D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G전자는 6천여대의 3D TV를 판매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 3월 직하형 방식의 세계 최초 풀 LED 3D TV를 선보인 LG전자는 지난 5월에는 업계 최초로 보급형인 42인치 에지형 방식의 LED 3D TV를 선보이며 삼성전자와 세계 3D TV 시장을 이끌고 있다.
3D(입체) TV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남아공 월드컵 경기가 3D로 중계될 예정이어서 3D 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롯데백화점 부산지역 4개점은 3D TV가 처음 출시된 3월과 4월에는 하루 평균 2대 정도 팔리던 것에 비해 이번 주 들어 하루 평균 10대를 훌쩍 넘기는 판매 대수를 기록해 총 TV매출의 60% 이상을 점유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부산일보 2010-05-19
3DTV가 출시하고 놀라울 정도로 팔리는 것 같아요.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남아공 월드컵 때문인지 꾸준히 팔리고 있습니다.
LG보다는 삼성을 찾는 고객님들이 많구요. 아무래도 삼성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
광고를 연중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고 3040이 많이 보는 신문, 잡지에 광고를 집행
신문(전면광고)
중앙일보 2010. 08 ~ 2010. 12
조선일보 2011. 02 ~ 2011. 05
잡지(표지 뒷면 4면광고)
주부생활 2010. 07 ~ 2010. 11
여성중앙 2011. 01 ~ 2011. 04
스터프 2010. 07 ~ 2011. 05
포스터(전자제품 매장에 노출)
2010. 07 ~ 2011. 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