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주 마케팅실패원인분석과 마케팅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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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선정 이유

2. SWOT 분석

3. Marketing Mix분석

4. 기존 전략이 실패한 이유

5. 새로운 마케팅계획 수립
1) 새로운 마케팅 전략 목표 수립
2)SWOT 분석
3) Segmentation & Targeting
4) Marketing Mix분석
- Promotion
- Product
– Price, Place
본문내용
②약점 (Weakness)
-이전 제품의 실패로 인한 부담감: 그린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뉴그린’소주의 실패로 시장점유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경쟁사에 비해 낮은 충성도
-저도주 시장에 뒤늦은 진입 : 진로의 ‘참진이슬로’에 이어서 저도주 시장에 뒤늦게 진입하여 우위를 선점하지 못했다.
-인지도에 비해서 직접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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