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 제품분석과 아이폰활용능력높이기위한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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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서 론
Ⅱ. 요 구 분 석
Ⅲ. 과 제 분 석
Ⅳ. 학습자 및 환경 분석
Ⅴ. 수행 목표 작성
Ⅵ. 평가 도구 개발
Ⅶ. 교수 전략 개발
Ⅷ. 결 론
본문내용
이렇듯 아이폰 열풍이 하나의 신드롬으로까지 귀결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어플리케이션을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는 앱스토어(App Strore)라고 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이란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의 줄임말로써 응용프로그램이라고도 하는데, 응용프로그램이란 사용자나 다른 프로그램에게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을 의미한다. 따라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란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되는 휴대폰이나 휴대용 개인정보 단말기(PDA)에서 구현되는 응용프로그램을 의미한다. 애플사는 아이폰 3G의 발매일인 2008년 7월 10일부터 앱스토어를 운영하여 iPhone, iPod용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도 있다. 이곳에서 음악이나 각종 콘텐츠(게임, 퀴즈, 지도 서비스 등)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는 유료도 있지만 무료 콘텐츠도 다수 존재한다. 재미있는 것은 애플사에서 개발한 콘텐츠뿐 아니라 외부 개발자들이 자신들이 개발한 콘텐츠(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업로드 하여 이를 필요한 소비자가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콘텐츠개발자가 직접 개발한 콘텐츠를 아이폰의 앱스토어에 등록하면 소비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다운로드 하게 되는데, 이때 콘텐츠 판매수익을 앱스토어 운영자인 애플사와 SW개발자가 나누어 갖는다. 일반적으로 7(개발자) : 3(애플사)의 비율로 셰어를 한다고 한다. 애플사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2009년 4월에는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이 10억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3만5천여 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등록되어 있으며, 그중에 600여종은 무료 콘텐츠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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