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영] 중국 대기업과 세계 대기업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6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중국의 글로벌 500대 기업 현황
II. 중국 대기업과 국제기업 비교
III. 중국기업과 세계 동종 업계의 대기업 비교
IV. Case Study
- 본문내용
-
1978년 개방 이후 세계적 영향력 확대
수출 주도형 전략에 의존해 경제성장 추진
내수 시장 기반으로 한 대기업 존재
전자, 철강 등의 분야
정부는 대기업 육성에 많은 노력
대기업은 2003년 이래 지속적으로 증가
기업 수: 23,631(2003) → 36,506(2007)
매출: 9조 7,000억 → 26조 4,000억 위안
자산 규모, 이윤총액도 빠른 속도로 증가
국유기업이지만 매출 기준으로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 중국기업들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음
2008년 중국기업 4개
레노보, 중국교통건설그룹, 중국알루미늄공사, 중국야금과공집단공사
레노보: 비국유기업으로서 처음으로 선정되며, 경쟁이 치열한 업종에 속해 있음
중국 대기업 발전의 이정표
비국유기업에서도 세계적 규모의 기업이 등장하고 있음을 보여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