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한강 수변부 개발(문화,생활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경
2.부티크 호스텔(위치, 배경)
3.구내식당
4.힙합문화축제
5.그래피티
6.비보잉
7.모노레일
8.Seoul City Pass
9.와인전시
10.피로연
11.Walk Street
12.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 VMD (visual Merchandising)
부티크 호텔 표방
(중저가의 유스호스텔 개념 + 호텔 개념)
비싸게 보이면서도 합리적인 소비활동 유발
1) Alignment
잘 팔려서 돈 되는(room)
팔리지 않으나 브랜드 컨셉 보여주는(건물외벽, 내부인테리어)
2) Basic 정리정돈
팔 것(room, convention)
보여줄 것(interior, 미니 한국 박물관)
3) Creativity
건물전체의 그래피티(고급화된, ex.루이비통)
일정기간마다 새롭게 바뀌는 그림.
참고기사. 여의도 순환 모노레일 기본구상안 마련
여의도 일대를 순환하는 모노레일의 기본구상안이 나왔다.
한강변을 따라 여의도 순환 모노레일 건설을 추진중인 영등포
구는 13일 국회 의사당을 출발해 여의도만 순환하는 노선과
당산역과 여의도를 잇는 노선, 선유도와여의도를 잇는 노선 등 3개 안으로 구성된 기본구상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1.상품요인
1) Trading up 중가상품
New Luxury 상품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중가상품(일부 품목에 소비 집중)
2) 음식문화와 결합
3) 와인 레스토랑의 전문성
2. 고객요인
1) 20대 초반
만화 ‘신의 물방울’의 영향- 관심층 보유
2) 20대 중∙후반 ~ 30대 여성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와인 선호 여성 증가
3) 50대 중년
Life Style: 자아를 위한 소비를 높임.
물질적 여력 + 건강한 노후 대비에 관심
- 참고문헌
-
■ 국내 카페리 선사의 크루즈 사업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크루즈 관광 여행서비스 선택요인의 분석
■ 유스호스텔의 공간구성에 관한 건축 계획적 연구(논문)
■ 서울시 외국인용 중저가 호텔 복합개발연구(논문)
■ 로마패스 홈페이지
■ 올림픽 파크텔 홈페이지
■ Google, Naver Blog imag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