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의 개념을 통한 컨버전스 제품의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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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컨버전스란?
2.컨버전스 대표 제품
3.인터뷰 및 설문 조사
4. 결론
본문내용
컨버전스 라는 단어를 인지
얼리어답터의 경향

사용 컨버전스 제품-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아이패드와 아이폰은 혁명이다!!’

‘핸드폰도 있고 MP3도 있는데 핸드폰으로 노래를 듣고, PMP에서 노래를 듣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나. 실용적이지 못하다’

‘새 제품을 배우는 불편함도 나에겐 즐거움이다.’


컨버전스에 대한 단어 개념 비확실화
사용 컨버전스 제품- 핸드폰, 내비게이션

‘컨버전스 제품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불만족’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빠른 업데이트 되느냐의 문제’

재구매 의사에 대해서는 ‘아직은 없다’


컨버전스 용어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함

사용 컨버전스 제품- 아이팟, 아이폰
단순히 기계적인 편리함보다는 생활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감성 제품이란 결함을 통한 컨버전스의 미래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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