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 마케팅및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이킹스 마케팅사례입니다.

발표용대본도 페이지 중간중간에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인지도 및 VIKINGS에 대한 인식

Strategic business unit

Microenvironment

SWOT(1) - Strengths
SWOT(2) - Weaknesses
SWOT(3)- Opportunities
SWOT(4) - Threats
본문내용
다음은 가능성입니다. 현재 레스토랑 업계에서 소위 ‘스테이크’로 대변되는 TGI나 아웃백, 베니건스 등의
양식 레스토랑은 포화상태입니다. 또한 최근에 광우병이나, 조류독감 등으로 사회적으로 소비자들의
육류 식재료에 대한 불안감과 의심이 많이 팽배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바이킹스가
해산물에 대한 신선도를 재고하는 노력과 그에 대한 전략을 수립한다면 충분히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미노 피자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펼친 결과 커피 고객의 내점율을 높임. 프리미엄 커피의 대중화에 나서고 있음- 최근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를 새롭게 출시. 기존 에스프레소 라인에 드립 커피 라인으로 내년 커피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을 세움.- 도시 외곽을 중심으로 맥드라이브 매장을 확대, 현재 30개의 맥드라이브 매장을 운영 중임. 소비자의 니즈가 있는 매장을 중심으로 배달서비스를 확대, 현재 88개의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하고 있음- 배달 시 비용을

  • 토다이마케팅전략,토다이분석,씨푸드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 바이킹스, 씨푸드 오션드마리스, 에비슈라 등구매자 소비자의 소득증가로고급 패밀리레스토랑의 이용이 빈번해짐대체재아웃백, 베니건스 ,세븐스프링스 등 패밀리레스토랑경쟁자 분석 –5 Forces토다이의 해결과제씨푸드의 생명이 ‘신선함’ 이니만큼 이에 대한 철저한 관리서비스의 문제높은 식자재 원가의 문제씨푸드 뷔페레스토랑 브랜드 개성과 차별화를 위한 노력출처(김준형 2004)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발전전략연구 :패밀리 레스

  • [경영학원론사례] 치킨랜드의 재도약을 위한 전략 수립
  • SWOT새로운 전략을 수립함에 따른 새로운 SWOT 차트를 그려보았다.Table 2.6 New SWOT Analysis of Chicken Restaurant내부Strengths경쟁 업체보다 좋은 가격 경쟁력, 시장 선점 효과Weaknesses체인점 정리 문제, 경험 부재, 확실한 이미지 수립 실패외부Opportunities틈새 시장 공략, 소비자 추세 부합, 선진국에 비해서 낮은 닭 소비율Threats검증 되지 않은 시장, 초기 투자 비용이 과도함2.9. 마케팅 전략일반 가정에서 쉽게 시켜 먹을 수 있는 치킨 요리가 아니며 또한

  • [마케팅] 이마트 사례분석
  • 마케팅 원론 6장 표적시장의 선정사례분석 : 이마트목 차제1장 서 론제2장 이마트 소개와 SWOT분석 이마트 탄생배경이마트 현황이마트 성공전략이마트 SWOT분석제3장 할인점 시장의 문제점 및 대응방향제1절 할인점 시장의 문제점 제2절 할인점의 대응방향제4장 분당지역 할인점의 STP 전략제1절 상권 분석1. 분당 지역 할인점의 상권 특성2. 분당 지역 할인점 현황3. 분당지역의 고객 소비행태 제2절 서비스 차별화 전략 측면의 분당 이마트 포지

  • [마케팅] 블루오션 마케팅 분석
  • 샐러드바1. 초등학생 : 8,000원2. 미취학생 : 4,000ContentsⅠ. 개요Ⅱ. 블루오션이란?1. 기업 소개2. 블루오션의 Mission과 Vision3. 블루오션의 object4. 블루오션의 조직구조Ⅲ.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분석Ⅳ. 블루오션의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4P MixⅤ.블루오션의 마케팅 전략 분석Ⅵ.블루오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1. 서비스의 변화 2. 새로운 Promotion 전략3. 요식업체로써 불리한 지리적 위치의 극복을 위한 방안4. 메인메뉴의 변화Ⅶ. 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