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도날드 광고전략, 프로모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02 4P분석
03 Positioning Concept
04 광고전략
05 Promotion Mix
(1)판매촉진활동
(2)광고
06 기업평가

본문내용

1)타겟마케팅 : 다양한 계층, 다양한 연령 소구-
따뜻하고 인간적 가족
2)어린이마케팅: 로널드 맥도날드 중심, 해피밀,
플레이랜드등 어린이 메뉴개발
3)스포츠마케팅: 타겟마케팅의 일환
4)지역적 마케팅 :각 지역에 특색에 맞는 마케팅

광고및 홍보전략 : 대규모 TV광고 – 인지도 극대화
이익의 4%를 자선기금으로 사용
환경보호운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

단순한 가격인하로 인하여 소비자들에게 구입함으로써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한 광고를 제작
정서적인 가치를 갖추는 것이 컨셉

맥도날의의 이미지를 건전한 가족공간, 어린이를 위한 장소 , 빠른 서비스, 맛있는 음식, 재미있는곳 , 맥도날드의 매직등 친근하고 건전한 이미지 구축전략을 세움
포근하고 가족적인 분위기 연출
브랜드 자체의 친근감
맥도날드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
광고. 가족의 가치에 대한 소구가 강하게 자리.
ex> 아버지와 딸의 공연편, 아빠와아들의 밤낚시편,
아버지의 운전편

2. 월별프로모션광고
가격인하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강조
ex>3.6.9 광고, 후렌치 후라이 500원 광고,런치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맥도날드의 세계화의 원동력, 마케팅전략
  • 맥도날드의 세계화전략*개요1) 광고전략2) 표준화 3) 차별화 1. 서론 – “맥도날드의 마케팅파워”브랜드파워역사기업이념2. 본론 –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3. 결론 맥도날드화넘어서야 할 점맥도날드의 한계점 나. 환경적 분석2) 내부적 환경 : SWOT ,4P가. 마케팅 전략*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맥도날드화맥도날드 소개맥도날드의 역사가. 역사나. 기업이념다. 브랜드 파워1940년 – 리처드 맥도날드, 모리스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

  • [광고] 빅맥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맥도날드는 재미있고 항상 새롭다고 느끼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었을 거라 평가한다 맥도날드 입장에선 광고비를 절약 일반인이 올린 다수의 동영상 가운데서 일반인의 선택으로 광고에 삽입될 영상이 선택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제작부터 배포까지 대중에게 맡겨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대중과 맥도날드가 ‘같이 간다’라는 느낌을 강하게 주는 캠페인이다. 참여 -> 친근함 다양한 계층, 나아가서 다양한 분야의 소비자들까지 공략할 수 있었다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마케팅, 다양한 케이스생산, 오프라인 cafe형성 등 많은 마케팅믹스전략으로 국내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삼성의 ‘YEPP’이 국내에서는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왜 낮은 점유율을 취하고 있는지, 애플의 ‘I-pod’은 어떻게 세계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지 비교 분석해보핬다.기업 소개삼성전자YEPP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1969.01 삼성전자공업(주) 설립 1975.06 기업공개 1978.07 SEA (미국현지법인) 설립 1984.

  •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홍보에 이용할 경우 매장브랜드의 소식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어 고객 확대에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2. 기업선정배경바쁜 현대사회 속에서 소비자들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이제는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여기며 즐겨 찾는다. 패스트푸드라고하면 세계적으로 분포되어있는 맥도날드를 외식시장에 있어 패스트푸드점의 활성화는 타의 추종을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분석된다.3) 스포츠마케팅의 기회2002월드컵에서도 코카콜라는 아디다스, 버드와이저, 후지제록스, 후지필름, 질레트, 현대자동차, JVC, 한국통신, 마스터 카드, 맥도날드와 함께 FIFA 공식 후원업체로써 스포츠마케팅전략을 펼치게 되었다. 경쟁환경분석1. 음료시장의 확대이제 음료수는 단순한 갈증해소차원에서 벗어나 인체생리에도 영향을 미치는 특수한 기능성이 강조되는 추세를 나타내면서 음료대기업과 중소업체들이 앞다투어 시장경쟁에 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