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도날드 광고전략, 프로모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기업소개
02 4P분석
03 Positioning Concept
04 광고전략
05 Promotion Mix
(1)판매촉진활동
(2)광고
06 기업평가
- 본문내용
-
1)타겟마케팅 : 다양한 계층, 다양한 연령 소구-
따뜻하고 인간적 가족
2)어린이마케팅: 로널드 맥도날드 중심, 해피밀,
플레이랜드등 어린이 메뉴개발
3)스포츠마케팅: 타겟마케팅의 일환
4)지역적 마케팅 :각 지역에 특색에 맞는 마케팅
광고및 홍보전략 : 대규모 TV광고 – 인지도 극대화
이익의 4%를 자선기금으로 사용
환경보호운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
단순한 가격인하로 인하여 소비자들에게 구입함으로써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한 광고를 제작
정서적인 가치를 갖추는 것이 컨셉
맥도날의의 이미지를 건전한 가족공간, 어린이를 위한 장소 , 빠른 서비스, 맛있는 음식, 재미있는곳 , 맥도날드의 매직등 친근하고 건전한 이미지 구축전략을 세움
포근하고 가족적인 분위기 연출
브랜드 자체의 친근감
맥도날드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
광고. 가족의 가치에 대한 소구가 강하게 자리.
ex> 아버지와 딸의 공연편, 아빠와아들의 밤낚시편,
아버지의 운전편
2. 월별프로모션광고
가격인하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강조
ex>3.6.9 광고, 후렌치 후라이 500원 광고,런치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