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ivillage 아이빌리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iVillage
2 Competitors
3 SWOT
4 Q & A
본문내용
<The goal of iVillage’s offerings>
“우리는 여성들이 갈수록 더 바쁜 삶에서 길을
찾고, 부모, 친구, 부부, 동료, 직업여성, 가장,
종업원, 그리고 개인 등 그들의 다양한 역할로서의
잠재력을 극대화 하도록 도우려 노력한다.”

제품 판매(product offering)를“un-content” 공급자로 불릴만큼 혁신시켰다.

iVillage의 비즈니스 모델(volume-based)
-배너, text-link, 스폰서로 수익 창출

iVillage (Volume-based model)의 단점
1) 인터넷 광고는 미국에서 총 광고비용의 1%
-Jupiter communicatinon
2) 광고주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경쟁↑
Jupiter communication

iVillage의 장점
- 기존 고객과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비용 최소화
ex) Amazon.com VS ivillage(ibab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village 분석 레포트
  • 아이빌리지 통해 제휴업체들의 상품을 구매10~15%커미션 받음Ivillage의 전자상거래 개입간접적 개입직접적 개입 : 1998년 :아기용품 회사인 ibaby 인수, 운영1999년 : 적자로 인해 경쟁사인 babygear.com에 되팜 수익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Ibaby.com의 실패원인전자상거래의 경험부족 : 상거래의 경험이 전혀 없었던 ivillage로서는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힘들었음 경쟁사의 우위 :Babygear.com - 아기용품 전문 소매업체들의 합작투자 형태Babycenter - eToy가 소유

  • 유통산업의 디지털 전략
  • 아이빌리지닷컴(ivillage.com)과 제휴, 영국내 여성전문 포탈사이트를 구축테스코의 비즈니스 모델고객점포점포점포ㆍ회원제 아님 ㆍ신선식품인터넷ㆍ밴차량을 이용 ㆍ지역별 배달정보의 흐름실물의 흐름피포드□ 피포드사는 전통적 유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거점을 확보하고 이를 고객의 접점/배달장소로 활용 - 피포드(www.peapod.com)사는 인터넷을 통해 각종 식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슈퍼마켓 미국 일리

  • [마케팅독후감] `클릭이브속으로`를 읽고
  • 아이디어, 느낌, 꿈, 두려움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보를 서로 나누기를 좋아한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닷컴들이 있다. 저자가 얘기하는 대표적 사이트는 아이빌리지(iVillage)라고 한다. 아이빌리지에서는 모든 여성이 그 사이트에서 구입하기를 희망하지만 자기들이 신뢰하지 않는 제품은 절대로 올리지 않는다고 한다. 한번 팔고 마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즉 여성을 서로 연결해주는 것을 최우선적 목표로

  • 클릭 이브속으로를 읽고
  • 아이디어, 느낌, 꿈, 두려움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보를 서로 나누기를 좋아한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닷컴들이 있다. 저자가 얘기하는 대표적 사이트는 아이빌리지(iVillage)라고 한다. 아이빌리지에서는 모든 여성이 그 사이트에서 구입하기를 희망하지만 자기들이 신뢰하지 않는 제품은 절대로 올리지 않는다고 한다. 한번 팔고 마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즉 “여성을 서로 연결해주는 것을 최우선적 목표”

  •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전략(사례 중심)
  • 아이빌리지(ivillage):고객 커뮤니티를 이용한 브랜드 전략 디지털 환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고객 커뮤니티의 동질감을 부여한 아이빌리지의 전략아이빌리지는 여성 관련 이슈에 초점을 맞춘 컨텐츠 제공을 주 사업으로 하는 온라인 기업이다. 주요 수익원은 광고와 스 폰서 및 전자상거래이다. 아이빌리지 초기에는 다른 업체와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그러나 향후 온라인 커뮤니티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