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의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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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경영전략의 기초
2.환경분석과 SWOT분석
3.벤처기업의 성장전략
4.Summary

본문내용
수직적 통합 전략

제품 생산 및 판매 가치 창출 관련 기업을 통합하는 전략


비 관련 다각화 전략


공통의 요소가 존재하지 않는 사업으로 다각화

관련 다각화 전략
유사한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사업을 다각화

높은 인지도
다양한 제품 및 양질의 서비스


유통망 의존도 높음

인터넷의 범용화
전자상거래
이용 인구 증가

치열한 경쟁상황
대형 유통사들의 온라인 진출



What
Where


Where to compete?

-어느 시장에서 경쟁하느냐?
-포트폴리오 분석기법

How


How to compete?

-대상분야에서 어떻게 승리할 수 있는가?


‘경쟁력 분석’,’수익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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