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Bose -JIT II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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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혁

2.Bose Strategy

3.Bose Speaker & 제조전략



본문내용







Amar Bose& Sherwin Greenblatt에 의해 세워짐

1968년 901speaker(직접/반향기술) 개발

1970년 501speaker(901speaker의 반 사이즈) 개발

1973년 301speaker(책장에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 개발
→ G.M., Honda, Audi, Nissan 등의 차 스피커에 사용

새로운 시장 개척

넓은 유통 채널의 모색
독점적 판매 → 직접 마케팅을 이용하여 판매, 혹은 소매 업체 등을 이용

부품 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생산해냄
시간과 돈,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오디오 컴포넌트 대신 최소 설정을 필요
로 하는 통합 오디오 시스템 사용
→ 약 7억 2천만 달러의 수익
Bose corporation과 vendor간 우선권, 협의사항 간의 충돌

생산을 vendor와 계약한 후 장기적인 관계를 지속할 경우
vendor는 특정 분야에서의 생산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게 되지만
Bose corporation의 경우에는 다른 vendor에 의 지하게 됨으로써
Bose가 전문기술을 지닐 수 없고 생산 파트에서 생산의 지연을 유발
한다고 생각

vendor가 회사의 니즈 파악 불가.
차라리 내부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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