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락엔락 기업 중국진출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락엔락 기업소개
2. 3C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3. 성공사례 및 요인
- 본문내용
-
'2013년 Global No.1'을 목표로 플라스틱 밀폐용기 전문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유리, 도자기, 스테인리스 등 끊임없이 소재의 다변화를 추구하여 밀폐용기 전문브랜드에서 종합 주방 생활용품브랜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세계 시장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충남아산의 공장을 포함해 중국의 위해, 만산 , 소주지역, 그리고 올해 초 추가로 설립되는 베트남공장까지 대규모 생산시설 설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세계 15곳의 법인 및 지점과90여개의 매장을 설립하여 세계속의 락앤락 브랜드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1.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2013년 GROBAL NO.1 ” 을 목표
-유리, 도자기, 스테인리스등 끊임 없는 소재 변화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 영역으로 확장
2.전세계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
-국내 충남 아산공장을 포함해 중국의 위해, 만산 , 소주 지역,
올해초 베트남 공장 까지 대규모 생산 시설 설비
-전세계 15곳의 법인 지점과 90여개의 매장을 설립
2. 신흥 (중국시장 급성장) 시장의 성장
-중국 시장의 성장
-성장하는 중국시장의 온라인 진출
-그 외 해외영업
(1)On Line: 락앤락 인터넷 쇼핑몰
락앤락 응급실 코너를 마련하여 실수로 뚜껑을 분실하였거나, 심한충격으로 파손되어 사용하기 불편하거나 A/S기간이 지나 짝 잃은 용기뚜껑을 따로 구매할 수 있고, 해외배송도 가능하다.
(2)Off Line: 여러 할인 마트, 백화점, 홈쇼핑 등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3) 락앤락은 지난 30일 "중국 인터넷 쇼핑몰인 아마존차이나(Amazon China)에 몰인몰(Mall in Mall) 형식으로 운영되는 한국생활용품 전문관을 개설,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