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그랜드 하얏트 호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of Hayatt Hotel
2.The Feature of Hayatt Hotel
3.The Service of Hayatt Hotel
4.The Strategies of Hayatt Hotel
5.Hayatt Hotel’s SWOT
6.Hayatt’s Solution & Conclusion
본문내용
1978년 4월 16일 개관
총지배인 : 피터 웰쇼 (Hayatt international Director)
Grand Hayatt Hotel : 위탁경영계약방식 (1993~2012)
Loyalty : 총 매출액 대비 3.85% 지급
Hiltion(5.28%), Inter(4.62%), Grand(4.54%)
6-1. Solution
ν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요구
ν고가격 정책을 유지하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철저한 직원 교육이 필요
νHayatt International 의 수직적 전달
경영방식에서 벗어나 유연성 있는
지역적 마케팅이 필요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알 리스․잭 트라우트(2000), “마케팅 불변의 법칙”, 십일월출판사
․최주호(1998), “특급호텔 식음료부문의 생산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김동준(1999), “비즈니스와 리조트 호텔의 고객 만족에 따른 마케팅 전략”
․김영수(1996), “호텔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사례 연구”
․(주)워커힐(2000), “여의도 Hotel Project에 대한 검토”
․(주)워커힐(2000), “8월 경쟁사 영업 현황 요약”

〔 참고 인터넷 사이트 〕
․http://www.frechal.com/hotel4you
․http://www.hyatt.com
․http://www.seoul.hyat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호텔의 성공 노하우
  • 경영정보론담당교수 : 학 과 : 학번/이름: 제출일자 : 2005. 03. 14 목 차 Ⅰ. 서 론 - 1Ⅱ. 본 론1.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연혁 1 ~ 52. 하얏트의 브랜드 5 ~ 63. 그랜드 하얏트의 비젼 6 ~ 94. 그랜드 하얏트 시설 101) 호텔경영 112) 호텔위치. 교통 - 11 ~ 133) 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 13 ~ 204) 그래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 - 20 ~ 235) 하얏트의 경영전략

  • 하얏트호텔 레포트
  • 목 차1. 하얏트 소개2. 하얏트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트

  • [관광경영] 하얏트호텔의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A+)
  •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1.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연혁2. 하얏트의 브랜드3. 그랜드 하얏트의 비젼 4. 그랜드 하얏트 시설 1) 호텔경영 2) 호텔위치. 교통 3) 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 그래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5) 하얏트의 경영전략Ⅲ. 결 론하얏트호텔의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Ⅰ. 서 론관광산업에서 중요한 중추 역할을 담당하는 호텔산업에 대하여 자료분석 및 앞으로 나아갈 지침을 살펴보도록 하자급변하는 세계화와 개방화로 호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경영전략
  • 그랜드 하얏트 서울목 차Ⅰ 서론1. 조사 배경 2. 하얏트 소개Ⅱ 본론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소개▪ 경영방식▪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호텔 조직도2. 객실 유형과 특징3. 연회장 & 레스토랑4. 부대시설5,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마케팅 전략▪ 추진방향6. 최근 다양한 마케팅7. SWOT 분석Ⅲ 결론출처Ⅰ 서론(1) 조사배경세계 곳곳을 보면 하얏트라는 이름의 호텔이 없는 나라가 없다. 하얏트 호텔의 그 이름과 브랜드는 하얏트라는 이름 안

  • [호텔경영론] 하얏트호텔 Hyatt 국내 체인간의 비교보고서
  • 전략의 비교3.결론1.Hyatt호텔의 역사와 각 브랜드소개하얏트는 1957년에 첫 호텔을 설립했습니다. 첫 호텔의 이름은 Hyatt House로 지역 사업가인 Hyatt R. von Dehn의 소유였다. 하얏트는 경영계약 방식을 이용하여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이를 통해 미국 서부에서 하얏트는 급성장하였으며, 1967년 세계 최초의 아트리움 호텔을 설립하여 호텔산업이 바뀌는 계기도 제공했다. 1969년 하얏트 리젠시 홍콩을 기점으로 국제기업으로 나서기 시작하였다. 1980년 그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