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HRKorea의 문제점과 개선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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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Market Circumstance
2.What is HRKorea?
3.HRKorea’s Market Share
4.HRKorea’s Competency
5.HRKorea’s Competitor
Domestic Competitor (HRPartners)
Overseas Competitor (Korn/Ferry INternational)
6.SWOT Analysis
7.STP Analysis
Market Segmentation
Target Customer
Positioning Map
Unique Selling Point (USP)
8.What are the problems?
9.Short Term Strategy
다단계 업무 프로세스의 통합 및 축소화
단계별 요금화
1:1 마케팅 (고객당 전담 컨설턴트)
사전 수수료 제도
10.Long Term Strategy
사업 다각화 전략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
핵심인재 선발을 위한 고급 측정 툴 개발
11.Total Strategy (Summary)
본문내용
기업의 경영전략이 “핵심인재 확보”로 변화하고 시점에서 장기적인 인재확보를 위하여 적자를 감소하고라도 다양한 분야의 인재확보에의 노력  미국1위 헤드헌팅업체인 Korn/Ferry International의 경우는 초기 연2천만불의 적자를 감소하고서라도 인재확보에 노력한 결과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

타 인터넷 채용업체의 사업다각화로 인하여 헤드헌팅 업계이 위협을 받고 있는 시점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DB를 활용하여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 필요  인크루트, 잡코리아 등의 인터넷 채용업체는 사업다각화 전략 중 헤드헌팅을 통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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