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HRKorea의 문제점과 개선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arket Circumstance
2.What is HRKorea?
3.HRKorea’s Market Share
4.HRKorea’s Competency
5.HRKorea’s Competitor
Domestic Competitor (HRPartners)
Overseas Competitor (Korn/Ferry INternational)
6.SWOT Analysis
7.STP Analysis
Market Segmentation
Target Customer
Positioning Map
Unique Selling Point (USP)
8.What are the problems?
9.Short Term Strategy
다단계 업무 프로세스의 통합 및 축소화
단계별 요금화
1:1 마케팅 (고객당 전담 컨설턴트)
사전 수수료 제도
10.Long Term Strategy
사업 다각화 전략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
핵심인재 선발을 위한 고급 측정 툴 개발
11.Total Strategy (Summary)
- 본문내용
-
기업의 경영전략이 “핵심인재 확보”로 변화하고 시점에서 장기적인 인재확보를 위하여 적자를 감소하고라도 다양한 분야의 인재확보에의 노력 미국1위 헤드헌팅업체인 Korn/Ferry International의 경우는 초기 연2천만불의 적자를 감소하고서라도 인재확보에 노력한 결과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
타 인터넷 채용업체의 사업다각화로 인하여 헤드헌팅 업계이 위협을 받고 있는 시점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DB를 활용하여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 필요 인크루트, 잡코리아 등의 인터넷 채용업체는 사업다각화 전략 중 헤드헌팅을 통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