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트렌즈 시장분석과 아큐브 트루아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2.타겟 분석
3.문제점 찾아내기
4.전략도출
- 본문내용
-
기존에 비싸서 쉽게 살 수 없었던
소프트렌즈 중 하나였다면,
이제는 필요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렌즈로 positioning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일회용 렌즈가 대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우리의 전략은 하드렌즈나 소프트렌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도 누구나 원데이 렌즈를 하나씩 가지고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세분화된 타겟 설정
‘눈에 피로를 느끼는 날이 많은 20~30대 여성‘
main target
원데이가 눈의 피로가 많은 날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을 알고 있으나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는 타겟들
sub target
원데이의 효능을 알지 못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
다양한 상황에서의 trial 유도
소비자가 기존 렌즈에 대한 불편함을 느껴
일회용 렌즈에 대한 니즈가 생길 수 있는 상황을
접점으로 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1. 원데이 트루아이의 사용 상황에 대해 인지
2. 제품의 우수한 착용감을 체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