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농심의 기업분석및 향후 비전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농심 기업소개
3.상품소개
4.기업방문
5.기업분석
6.비전
7.결론
- 본문내용
-
Q. 직원 채용의 방법은?
A. 모집 선발 관리 이용, 농심의 인재상을 위해 고교생활기록부까지
검토의 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Q. 직무 배치는 어떠한 방법으로?
A. 신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직무분석이 이루어지고 모집 선발한
인적자원을 각 부서에 배치합니다.
Q. 직원들의 평가와 보상관리는?
A. 신인사제도를 도입하여 성과에 따라 처우와 보상을 달리 받는
성과주의 급여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Q. 경영에 필요한 전략이 있다면?
A. 핵심역량강화, 고객가치창출, 글로벌사업확대, 신성장동력개발
Q. 농심의 새로운 목표는?
A. ‘Do Dream World Best’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Q. 농심만의 마케팅에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면?
A. 시장 선도력과 영업력, 제품분포력은 저희의 경쟁력입니다.
또한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관리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자사제품을 개별 아이템으로 광고하는 까닭?
A.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의 갈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활동해야 하는 것 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