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농심의 기업분석및 향후 비전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농심 기업소개

3.상품소개

4.기업방문

5.기업분석

6.비전

7.결론

본문내용

Q. 직원 채용의 방법은?

A. 모집 선발 관리 이용, 농심의 인재상을 위해 고교생활기록부까지
검토의 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Q. 직무 배치는 어떠한 방법으로?

A. 신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직무분석이 이루어지고 모집 선발한
인적자원을 각 부서에 배치합니다.

Q. 직원들의 평가와 보상관리는?

A. 신인사제도를 도입하여 성과에 따라 처우와 보상을 달리 받는
성과주의 급여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Q. 경영에 필요한 전략이 있다면?

A. 핵심역량강화, 고객가치창출, 글로벌사업확대, 신성장동력개발

Q. 농심의 새로운 목표는?

A. ‘Do Dream World Best’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Q. 농심만의 마케팅에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면?

A. 시장 선도력과 영업력, 제품분포력은 저희의 경쟁력입니다.
또한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관리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자사제품을 개별 아이템으로 광고하는 까닭?

A.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의 갈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활동해야 하는 것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I. 들어가며 II. 농심의 비전과 이념, 기업문화 1. 농심의 비전과 이념 2. 기업문화 1) 창업자 정신 2) 인재상 및 사훈 3) 기업 문화 III. 농심의 전략 1. 국내 식품업계 환경 변화와 전략 1) 초창기 2) 품질 경쟁의 시대 3) 기업 외적 환경 변화 기회 4) 시장의 포화 2. 농심의 전략 IV. 조직구조 1. 조직설계, 구조적 특성 1) 농심의 조직구조 2) 농심 조직의 구체적 구조 2. 수평적 과정(Lateral processes)2) 신제품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I. 들어가며 II. 농심의 비전과 이념, 기업문화 1. 농심의 비전과 이념 2. 기업문화 1) 창업자 정신 2) 인재상 및 사훈 3) 기업 문화 III. 농심의 전략 1. 국내 식품업계 환경 변화와 전략 1) 초창기 2) 품질 경쟁의 시대 3) 기업 외적 환경 변화 기회 4) 시장의 포화 2. 농심의 전략 IV. 조직구조 1. 조직설계, 구조적 특성 1) 농심의 조직구조 2) 농심 조직의 구체적 구조 2. 수평적 과정(Lateral processes)2) 신제품

  • [경영학원론] 농심 기업 분석
  • 농심’이란 브랜드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농심 제품을 더욱 즐겁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농심이란 브랜드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고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Ⅱ.기업소개1. 연혁2.이념 3.비전 2015 4. 농심 주요재무제표영업이익당기순이익매출액2006년1,4911,12915,0272007년1,1381,03415,1012008년1,01278516,7582009년1,0511,27518,456Ⅲ .환경분석1. swot 분석강점(Strengths)①라면사업에서 확고한 시장 지배력 및 가격 결정력 보유.(출

  • [국제경영]오리온초코파이 중국시장과 러시아시장 진출전략
  • 및 외식산업의 활황, 주고객인 어린이들의 자연적 감소 추세로 시장이 정체되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급변하는 세계경제환경에의 적극적 대응전략이었습니다.이러한 오리온의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전략은 저성장기에 들어선 국내 제과산업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목차0. Abstract Part Ⅰ1. 서론 - 기업선정 동기2. 본론 2.1. 기업소개 2.1.1. 비전과 미션2.1.2. 사업부 구성 및 연혁2.1.3. 기업 재무상황2.2. 시장 환경 분석2.2.1. 국내 현황2.2.2.

  • [경영분석] 롯데칠성음료 기업경영분석
  • 및 커피음료 시장, 새로이 각광을 받고 있는 차 음료 시장의 증가세가 2001년 음료시장 신장에 크게 기여 한 것으로 분석된다. ⑵ 시장점유율음료시장은 오환위기 이후 해태음료가 부도나면서 롯데칠성이 독주하고 이으나 해태음료의 매각이 완료되어 점차 시장 점유율을 회복할 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농심과 웅진식품, 매일유업, 남양 유업 등이 음료사업 부분을 강화시킬 계획에 있어 과점화가 진행되는 반면, 세분 시장에서 중소기업의 약진도 예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