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국내 할인점 시장 현황과 성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 목차
-
1.국내 유통시장 트랜드
2.국내 할인점시장 정의 및 현황
3.국내 할인점(이마트) 성공사례
4.외국 할인점의 문제점
5.외국 할인점의 성장전략
6.국내 할인점 업체의 문제점
7.국내 할인점의 성장전략
8.향후 전망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Discount Store
- 6600제곱미터 규모 매장
- 비식품 위주, 매일 저가 판매
- 셀프 서비스 방식을 기본
-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매장구성
- 국내 할인점 중 가장 많은 형태
- 이마트, 킴스클럽, 마그넷 등
3. Discount Store & Outlet
- 제조업자가 재고처분을 목적
- 유명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
- 점포수가 점점 줄어드는 추세
- 아웃렛과 디스카운트 스토어가 결합
- 국내에는 진정한 의미의 아웃렛은 없음
- 2001 아웃렛, 그랜드 마트
자료평가
- 내용은 좋은데,, 좀더 꾸몃으면 좋겟더군요^^;
- wlsdu***
(2007.11.21 17:02: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