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텔레콤의 브랜드 T월드 커뮤니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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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브랜드의 중요성
2. 브랜드 커뮤니티

Ⅱ. 본론
1. T 브랜드 소개
2. 마케팅 분석
1) T로 바꾸기
2) Situation analysis
3) SWOT 분석
4) UCC를 이용한 T 마케팅
3. 브랜드 커뮤니티의 효과와 T 커뮤니티 현황
4. T의 차별화 전략
5. 오프라인 매장
6.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방안

Ⅲ.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커뮤니티의 중요성
접근성, 상호작용성, 비용 측면에서 높은 능률 제공
기존 마케팅 활동을 개선
신제품 개발, 새로운 사업 기회
프로젝트 목표: 의 브랜드 커뮤니티
SK텔레콤 브랜드 T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티와 브랜드의 상호보완적 관계를 연구
Strengths
축적된 2G 노하우 3G 기술의 기반
통화 품질 등에 대한 소비사 신뢰 높음
검증된 CDMA와 차세대 WCDMA의 듀얼 네트워크
축적된 고객서비스와 콘텐츠 공급, 확보 능력
Weaknesses
경쟁사(KTF)의 3G 시장 선점
경쟁사 브랜드 인지도 강세
영상통화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 소비자
식별번호(01X) 통합에 따른 불이익
브랜드 커뮤니티

Brand Zone: 다양한 서비스 정보 제공
핸드폰 완전정복·중고장터: 핸드폰 REVIEW 및 Tip, 중고거래 정보
: 자유게시판 성격의 커뮤니티 서비스
: 공연, 맛집, 도서 등의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를 접목
: 설문, 틀림그림 찾기, 인물 인터뷰 등 흥미성 정보 제공
: 고객 참여형 사회 공헌·봉사 커뮤니티
: 매 월 MMS 무료 체험단을 선발하여 구전 마케팅 유발
MMS를 이용하여 네이버 블로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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