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브랜드의 중요성
2. 브랜드 커뮤니티

Ⅱ. 본론
1. T 브랜드 소개
2. 마케팅 분석
1) T로 바꾸기
2) Situation analysis
3) SWOT 분석
4) UCC를 이용한 T 마케팅
3. 브랜드 커뮤니티의 효과와 T 커뮤니티 현황
4. T의 차별화 전략
5. 오프라인 매장
6. 브랜드 커뮤니티 활용방안

Ⅲ.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특정 브랜드를 주제로 형성, 의견/정보들을 교환하는 집단

브랜드 커뮤니티의 중요성
접근성, 상호작용성, 비용 측면에서 높은 능률 제공
기존 마케팅 활동을 개선
신제품 개발, 새로운 사업 기회

프로젝트 목표: SK telecom T 의 브랜드 커뮤니티
SK텔레콤 브랜드 T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티와 브랜드의 상호보완적 관계를 연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서비스망 사업분야 투자액은 5,492억 원으로, 인터넷전화 및 IPTV 시설 구축용 장비 구매, 서비스 융합형 통합망 구축을 위한 대용량 라우터 등의 백본망 그리고 FTTH 등의 가입자망 장비구매에 사용되었다.SK 기업소개1. CEO- SK 그룹 최태원 회장 -2. 회사소개○ SK 텔레콤 연혁○ SK텔레콤 기업 이념○ 비전 -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성 확보 SK텔레콤이 추진하고 있는 Global Biz의 지속적인 성장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지역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략적 신규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KM시스템] SK 지식경영
  • 글로벌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온 결과 세계적인 종합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하였다.✾ SK 텔레콤 : 국내 최초 제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를 열였으며 세계최초 CDMA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 2세대 이동통신시대를 앞당겼다. 이어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등 이동통신의 진화를 이끌었으며, 영상통화가 가능한 HSDPA 세계 최초 상용화를 통해 차세대 이동통신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다.✾ SK 네트워크 : 50여 년 동안 발전시켜온 마케팅 역

  • [국제마케팅] `NCSOFT`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그리고 프리서버로 인해 리니지 게임소스가 유출되어 리니지 서버를 일반 유저들이 직접 구축하여 다른 유저들을 자신의 서버로 접속하면서 불법 행위가 이루어지고 있다.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인터뷰를 위해 엔씨소프트사와 이메일 접촉을 두 번 시도하였으나, 기업의 전략상의 이유로 정중하게 거절하였다. 팀원 지인의 도움으로 엔씨소프트의 게임서버관리자였던 한 직원분과 기업 전략을 제외하고, SWOT분석과 관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