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족발의 발전을 위한 세부전략방안을 통한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및 문제점 도출
2.시장환경분석
3.Concept 도출
4.세부전략방안
5.기대효과
- 본문내용
-
자사상황분석 - 위치, 접근성, 환경
부산 서대신동시장을 기점으로 오랜 맛집으로 소문,
교통수단을 이용한 편리한 접근성으로 인해 타 지방에서 찾는
소비자들이 다수 존재,
대학교 및 상권지역으로 인구의 유동량이 많음.
경쟁사들은 질 높은 서비스와 맛의 다양화를 제공함
으로써 충성고객 형성에 노력
고객은 왕으로 대접받고 싶어하며 20대의 경우, 맛보다는 청결성과 편안함, 세련됨을 선호하는 경향
맛집으로서 인상 깊은 맛을 보유하고 있지만, 치열한 경쟁구도 속에 맛의 협소함과 불친절로 이미지 타격
내부시설 개선방안 연구
기획개요
다양한 느낌의 공간으로 재탄생
기획내용
기존간판 제거,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간판설치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
가족단위 등 대단위의 회식모임으로 방을 개조
방문을 조절하여 공간을 넓히고 줄이는 조립구조
젊은 층을 대상, 그래피티 등을 이용한 인테리어
Ex) 벽에 낙서, 방명록 등 먹고 꾸미고 하는 공간 설치
너저분한 전선정리 및 공기청정기 에어컨 설치
각 테이블에 수저통 비치
사고에 대비 테이블에 차임벨 설치, 카메라 설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