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롤로그

2. 지피지기이면 백전백승이다.
-적을 알자
(회사 의미, 이념, 원하는 인재상)

3. 꿈은 높게, 한 걸음씩 나아가다
-살아있는 정보 (현장 실무자 인터뷰)
-나를 키우자
(공모전, 대외 활동 등 의 스펙)
-나를 알리자 (자기소개서, 면접)

4. 꿈에 그리던 브랜드 매니저가 되다
-나의 현재
-나의 신념은 세계무대에서도 계속된다 (해외파견근무)


본문내용
아직
하고싶은 것도 많고
할 수 있는 것도 많다고 생각했던 때.


그때부터 확실한 나만의 길을 정해야만 했다
무슨 일을 하면 좋을까?
AMOREPACIFIC은 어떤 회사인가?
의미
회사 이념
인재상
[준비하기] 한걸음씩 나아가자
너에게 어울릴 만한 사람이 되겠다.
입사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되지?
인터뷰: 살아있는 정보
스펙: 남다른 스펙
공략, 공모전!
자기소개서
면접전략


◎ ‘HERA’ 브랜드매니저(BM), 선보경 팀장을 만나다

- 소개 부탁드려요!

“1994년 입사 이후 제품개발 연구원을 거쳐 현재
헤라 브랜드매니저를 담당하고 있어요. 여성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 하나로 밤낮없이 노
력하고 있답니다.”

- 브랜드 매니저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나요?

“신제품이 나오기 6개월~1년 전 본사에서 제품에 대
한 정보를 받게 되죠. 이를 토대로 설문조사를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가능성있는 제품들을 선택해요.
각각의 제품을 홈쇼핑으로 판매할지 마트에서 판매
할지 유통 경로도 정해야 하고요. 광고 이미지, 온·오
프라인 프로모션 여부까지 결정해야 하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서관리] 기업의 문서관리 현황 및 체계조사 -아모레퍼시픽
  • 기업의 문서관리 현황 및 체계조사㈜ 아모레퍼시픽 Contents서론아모레퍼시픽소개문서관리현황Strength, Weakness 결론1 회사소개60년의 역사아름다움과 건강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국내 화장품 업계1위국내 점유율 40%2015, 글로벌 top10 2 문서관리현황1999년 부터EDMS를 도입, 사용종이문서는 2003년수원 수장고로 이전2009. 5. 22. 4 p.m.2-1 종이문서의 관리1999년 이전, 문서기록관리규정문서의 분류2-1 종이문서의 관리대분류 : 부서 단위

  • FTA의 개념 및 특징과 아모레퍼시픽 기업의 미치는 영향 적용 조사분석
  • FTA의 개념 및 특징과 아모레퍼시픽 기업의 미치는 영향 적용 조사분석목차:1.FTA 정의 -한국의 FTA 현황2.아모레퍼시픽 기업 -1.기업 소개-2.기업 현황 -국내 시장 -국제 시장3.FTA가 화장품 산업에 미치는 영향 4.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해결책 1.FTA란: FTA는 용어상으로만 보면 자유무역협정(Free Trade Agreement)의 영문 앞자리를 딴 줄임말로 국가 간 관세장벽을 낮춰 상품 무역을 자유화 시키는 협정입니다. 80년대까지만 해도 그 대상에는 농업이나 서

  • [문서관리] 기업의 문서관리 현황 및 체계조사 -아모레퍼시픽
  • Ⅰ. 들어가며지금까지 우리는 수업 시간을 통해 문서관리 및 문서분류 체계에 대해서 배웠고, 한국정부문서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있지만, 일반 사기업들의 문서관리나 문서분류 체계에 대해서는 접하지 못했다. 따라서 일반 사기업에서는 실제로 문서관리 및 분류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회사를 모색하던 중 아모레퍼시픽을 선택하였고, 우리는 2009년 5월 22일 금요일 4시에 용산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여 알아보기로 했다. 담당자

  • 아모레 퍼시픽 기업조사
  • 아모레 퍼시픽 기업조사 보고서가상의 인물이 브랜드 매니저로서의 성공기를 자서전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이 책의 내용은 창작된 것이며 등장인물과 사건은 실제와 다릅니다.MBC온 국민이 베스트 셀러에 열광MBC온 국민이 베스트 셀러에 열광줄거리:지방대 출신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꿈을 찾아 그 꿈을 향해 노력하여 결국 꿈을 이룬 ‘남다른’ 씨의 성공기를 적은 이야기. 다른 사람들에게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해 이 책을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아모레퍼시픽 해외 성공사례 조사 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선정동기아모레퍼시픽은 해외진출에 성공한 사례로 삼성이나 현대, LG와 같이 금방 머릿속에 떠오르는 기업은 아닐지 모른다. 그러나 어머니의 화장대에 올려진 기초화장품을 떠올리거나 옅게 화장을 한 여대생이 화장품 로드샵에 들어가는 모습을 떠올렸을 때, 앞서 말한 기업만큼이나 더 실생활 속에 녹아들어 있는 기업일지도 모른다.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전적은 화려하다. 일반 대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