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롤로그
2. 지피지기이면 백전백승이다.
-적을 알자
(회사 의미, 이념, 원하는 인재상)
3. 꿈은 높게, 한 걸음씩 나아가다
-살아있는 정보 (현장 실무자 인터뷰)
-나를 키우자
(공모전, 대외 활동 등 의 스펙)
-나를 알리자 (자기소개서, 면접)
4. 꿈에 그리던 브랜드 매니저가 되다
-나의 현재
-나의 신념은 세계무대에서도 계속된다 (해외파견근무)
- 본문내용
-
아직
하고싶은 것도 많고
할 수 있는 것도 많다고 생각했던 때.
그때부터 확실한 나만의 길을 정해야만 했다
무슨 일을 하면 좋을까?
AMOREPACIFIC은 어떤 회사인가?
의미
회사 이념
인재상
[준비하기] 한걸음씩 나아가자
너에게 어울릴 만한 사람이 되겠다.
입사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되지?
인터뷰: 살아있는 정보
스펙: 남다른 스펙
공략, 공모전!
자기소개서
면접전략
◎ ‘HERA’ 브랜드매니저(BM), 선보경 팀장을 만나다
- 소개 부탁드려요!
“1994년 입사 이후 제품개발 연구원을 거쳐 현재
헤라 브랜드매니저를 담당하고 있어요. 여성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 하나로 밤낮없이 노
력하고 있답니다.”
- 브랜드 매니저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나요?
“신제품이 나오기 6개월~1년 전 본사에서 제품에 대
한 정보를 받게 되죠. 이를 토대로 설문조사를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가능성있는 제품들을 선택해요.
각각의 제품을 홈쇼핑으로 판매할지 마트에서 판매
할지 유통 경로도 정해야 하고요. 광고 이미지, 온·오
프라인 프로모션 여부까지 결정해야 하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비비고 BIBIGO 해외시장 성공요인 분석과 SWOT분석 / 비비고 국내,해외시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효과적인 홍보 카피 작성을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학]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경쟁전략
- [경영학] 효율성과 유효성
- [원가관리] 자동차 산업의 원가 구조 -현대자동차를 중심으로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