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버진 브랜드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Summary

2. Virgin's History

3. Virgin's Features

4. 마 무 리


본문내용
2) Management Structure

20여 개의 지주회사와 그 아래 200개가 넘는 영업회사로 이루어짐

200개가 넘는 영업회사는 일반적인 자회사의 개념이 아니라 각각 독립된 회사처럼 운영됨

최종적으로 20여 개의 지주회사는 리차드 브랜슨과 그들의 가족이 소유한 Virgin Group Investment Ltd. 라는 유한회사 소유임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Virgin Enterprises Ltd. 가 경영과 관련된 부분은 Virgin Management Ltd. 가 관리함


'시장을 재구성할 수 있고
경쟁적 우위를 창출해 낼 수 있는가?’

비 관련 다각화
틈새시장, 레드오션 진출

Joint venture – 합작투자
위험부담의 축소
규모의 경제 및 합리화 달성
상호보완적인 기술 및 특허 활용
경쟁 완화
현지정부가 요구하는 투자 또는 무역장벽 극복 등

장 점
“Virgin은 같은 상표를 가진 벤쳐의 집단”

자회사들의 개별적인 재무구조

실질적으로 개별적인 회사로서의 업무를 수행

두발로 일어 설수 있는 구조

세금이익

자발적으로 동기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현주소와 발전 방향
  •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화젯거리를 포함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과 둘째로, 안티생산의 주범이 될 수 있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억지스러움을 극복한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개발해야 하며, 소비자가 거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브랜드 노출에 대한 딜레마를 극복해야 한다는 점이다. 셋째로, 관련된 부가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하며,

  • [경영학] 리처드 브랜슨과 버진 그룹 경영전략 사례
  • 브랜드 파워독특한 프로모션거대한 자본열린 조직문화브랜드 의존도 높음재무구조의 불투명관리감독의 부족방대한 사업군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새로움에 대한 동경넓은 세계시장유럽 발 경기 악재음반 시장의 둔화 (불법 복제, 대체재 등)Virgin환경분석 (SWOT)8S WO TVirgin Group 구조9Richard Branson & Virgin TrustsVirgin Group Investments Ltd.VoyagerInvestments▪ Virgin VoyagerVirgin Travel▪ Virgin Atlantic(50%)▪ Virgin Holidays▪ Vanson Developments▪ Virgin Blue(25%)Virg

  • 삼성전자의 하우젠 통합 브랜드 사례 분석
  • 브랜드에 대한 PR (제품 Launching)5단계- 브랜드 이미지와 단기 성과 PR (Launching 3개월 후캠페인 테마하우젠 인터넷 사이트 ‘하우젠 클럽’ Open - 단기에 수십만의 고객 정보 확보- ‘하우젠 데이’ 등의 이벤트 실시로 Web Marketing 을 통한고객 관리 중요시함 e-Marketing 전개10. 하우젠 광고 주요 Copy그녀의 집엔 하우젠이 있습니다. 이젠, 하우젠 – 하우젠 브랜드 광고 기술이 프리미엄을 만듭니다 - 하우젠 드럼세탁기(삼성전자)그 깨끗함에 마음을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Virgin Group을 설립한다.기존의 영국 내 회사에서 여러 산하 기업을 거느린 세계적인 그룹으로, 몸집에 걸맞게 이름을 키운 것이다.레코드 산업을매각 항공 산업에 집중여행 산업철도 산업금융, 보험업영화산업계버진콜라이동통신사해저탐사우주여행Ⅲ. Virgin의 성공요인-CEO, 리처드 브랜슨-브랜드 가치 추구-고객만큼 직원을 생각하다.-기업의 이미지에 기초한 독특한 확장 방식Virgin Group의 성공요인리처드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브랜드의 증대2) 판매촉진과 브랜드 자산3) 유통업체 상표증대3. 최종결론Ⅰ. 서 론1) 연구 목적현대사회는 산업 문명의 발달로 시장의 확대 및 세계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있다. 비슷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기업들은 각기 다양한 방법으로 자사의 제품을 차별화하여 보다 많은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이윤을 창출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자사의 브랜드(Brand)를 강력하게 만들어 관리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