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상품론]신개념 친환경 마일리지 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방향
2. 친환경 마일리지 제도 현황
3. 새 마일리지 제도 제시
① Ecology Value
② Economic Value
③ Experience Value
4. CPV(Consumer Peceived Value) 파악
5. 결론
본문내용
Consumer Perceived Value
친환경 제품의 경우 1~5%의
비용을 더 지불할 의향 표현
(가격차액:적립량)
= (100:120)~(100:130)
수준에서 경쟁력 있음
위와 같은 사항 고려해
마일리지적립량과 가격 결정

환경적 가치는 일반 제품보다 우수하나, 경제적 유인이 부족한 친환경 제품-서비스
그러나 ‘친환경’만으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돌릴 수 없었다.
그 가격의 간극을 메우기 위하여 고객들에게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
소비자의 눈길을 끌어 친환경·경제성·추억 세 마리 토끼를 잡는 신개념 서비스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월드의 고객만족 프로그램, 서비스 경영
  • 롯데월드의 고객만족 프로그램Ι. 서 론 2Ⅱ. 고객만족 프로그램1. 고객만족경영의 이념 : 서비스 정신(SPIRIT) 22.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 31) VOG(Voice Of Guest) 시스템2) 캐스트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3) 미스터리 쇼퍼(모니터 요원) 제도4)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5) 그 밖에 고객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프로그램3. 고객 편의 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51) 가족형 테마 공간 ‘키디존’ 조성2) 신개념 주차유도시스템 ‘스마트 파킹 시스템’3)

  • [유통학] 백화점의 발전전략 및 전망
  • 상품관리자를 두고 어느 정도의 자주성과 판매책임을 지우고는 있으나, 전체가 하나의 기업에 소속되어 경영되는 것이 백화점의 특징이다.2) 대면판매(對面販賣)에 의한 접객서비스를 중심백화점은 대면판매를 하는 접객 서비스중심 산업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백화점의 강점이 서비스이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개발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줘야 한다.3) 부문별조직형태여러 종류의 상품을 취급한다는 점에서는 잡화점과 백화점은

  • 전기자동차산업 활성화 방안00
  • 친환경적인 전기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배터리와 구동 모터 등이 주요 부품인 전기자동차는 기계공학보다 전자공학 등 IT 비중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술의 발전도 내연기관 자동차와 달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1) 전기자동차 모델 개발 및 출시 경쟁 가열 올 들어 모든 국제 모터쇼에서 단연 주목을 받은 것은 전기자동차다. 미국의 빅3는 물론 토요타, 혼다, 폭스바겐, BMW 등 많은 자동차 기업들이 앞다투어 자신들의 전기자동

  • [경영학] 환경경영 기업사례-우리은행, 신한은행, 교보생명, 현대중공업, S-OIL, 한국가스공사, SK네트웍스
  • 친환경 성장산업에 대해 우대금리 적용을 검토. ③ 직원교육 부문에서는 여신심사역 및 기업점포RM에 대한 ‘친환경성장산업’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주기적으로 환경산업동향 및 친환경산업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 ④ 상품개발 부문에서는 친환경성장산업 핵심기업에 대한 특화 대출 상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관련 사업 전략투자, 사모펀드 개발 등을 검토. ㄴ) 친환경 금융상품a) 신한 솔라파워론- 태양광발전소 건설하는 발전

  • [기업윤리] 경영윤리
  • 친환경 점포 구현과 온실가스 배출 감축신세계는 백화점, 이마트, 호텔 등 대형 상업시설에 대한 에너지 사용량을 지속적으로 절감하고 고객의 쇼핑환경개선 및 그린스토어 개발을 통해 친환경 점포 구현과 온실가스 배출 감축에 노력하고 있다.c. 녹색소비문화 확산에 기여신세계는 친환경 상품 구매를 촉진하고 녹색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협력회사와 함께 공동으로 친환경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으며 친환경상품의 구성비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