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상품론]신개념 친환경 마일리지 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방향
2. 친환경 마일리지 제도 현황
3. 새 마일리지 제도 제시
① Ecology Value
② Economic Value
③ Experience Value
4. CPV(Consumer Peceived Value) 파악
5. 결론
- 본문내용
-
Consumer Perceived Value
친환경 제품의 경우 1~5%의
비용을 더 지불할 의향 표현
(가격차액:적립량)
= (100:120)~(100:130)
수준에서 경쟁력 있음
위와 같은 사항 고려해
마일리지적립량과 가격 결정
환경적 가치는 일반 제품보다 우수하나, 경제적 유인이 부족한 친환경 제품-서비스
그러나 ‘친환경’만으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돌릴 수 없었다.
그 가격의 간극을 메우기 위하여 고객들에게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
소비자의 눈길을 끌어 친환경·경제성·추억 세 마리 토끼를 잡는 신개념 서비스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