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여성의 향수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여성 향수
광고정의
-광고 소구방법
1.GIVENCHY
2.PRADA
3.GUCCI
4.BVLGARI
5.VERACE
본문내용
이게 정의가 맞나? 말이 이상하다. 제목을 그냥
여성향수광고
라고하장
1.문을 박차고 무도회장으로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여자가 등장한다.

2.무도회장에서 여주인공이 파트너를 찾고 있다.
3.경쟁자 중 한명이 여주인공을 견제하고 있다.
1.문을 여는 순간 도전적이고 당찬 노래가 흘러 나온다.
1.주인공이 등장한다.
2.마네킹들이 나열되어 있는 계단을 주인공이 내려간다.
3.주인공이 지나가자 마네킹들이 주인공을 쳐다본다.
당당하면서도
유혹적인 음성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5. 여성이 동시에 지하철 계단을 오르고 내리며 향수를 뿌린 여성이책을 읽는 여성을 쳐다본다.
6. 프라다 향수를
보여준다
4. 음악가 서서히
작아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웹사이트분석] 여인닷컴 웹사이트 분석
  • 여성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541323. 메뉴 구성 분석INNOVATOR541323. 메뉴 구성 분석54132새로 생긴 메뉴로서 버라이어티 메뉴에서 떨어져 나와 하나의 메뉴로 독립하였다여인닷컴에서 운영하는 쥬얼리, 시계 전문 사이트로 14K, 18K, 다이아몬드, 커플링, 명품시계 등을 나열해 놓고 있다향수는 화장품의 일부이지만 향수메뉴를 따로 만들어서 여성이 쓰는 향수, 남성이 쓰는 향수, 여성남성 공용으로 쓰는 향수, 향수세트로 분류하였다.화장

  • [소비자 행동 분석] 소비자의 사회적 역할 분석과 의의
  • 여성과 반대로 남자들은 자신의 성적 정체성에 대해 대단히 민감하고 방어적이므로 상품에 남성적 이미지를 입힘으로써 여성 구매자들을 잃지 않으면서 남성용 시장을 잡을 수 있다.  필립모리스는 80여 년 전에 말보로 담배를 여성용 담배로 마케팅하기 시작해 30년간 그 이미지를 유지해오다가, 1950년대 브랜드명은 그대로 유지한 채 제품 성분, 포장, 광고를 남성용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커다란 변화를 시도했다. 카우보이 이미지 광고로 인해 남

  • [여성학]인쇄매체를 통해서 본 여성 상품화 광고
  •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불쾌감을 주어 상품 판매에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한편으로는 그러한 광고들이 주로 여성을 모델로 내세움으로써 여체를 상품화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비판이 많이 제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여성을 상품화하는 광고는 계속 나오고 있다. 그리고 이렇게 성을 소재로 한 광고가 인간의 무의식적인 측면에 어필하고 관심을 끈다는 주장도 있다. 이에 이러한 광고들을 직접 조사하고 분석해본 후, 그

  • [광고음악] CM송과 광고
  • 여성의 아카시아 껌 향기에 반한다는 내용으로 여성들로 하여금 껌을 사야할 것 같이 느끼게 만드는 광고여러 가지의 다른 스토리를 가진 시리즈형식 2002년에는 아카시아껌 cm송이 리메이크 가사는 똑같지만 형식이 포크송에서 부드러운 록발라드로 바뀐 것 해태제과는 이 광고와 함께 어린 시절을 보낸 청장년층과 현재 해태제과를 즐겨 찾는 신세대 모두 공감할 만한 광고를 고민해 이러한 향수 마케팅을 펼침http://video.mgoon.com/6887394. 80년대 광고4.

  • 영국의 자존심 명품 브랜드버버리(BURBERRY)‘브랜드 리포지셔닝(Brand Repositioning)` 전략
  • 차별화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버버리의 제품을 담는 쇼핑백도 체크무늬를 사용하여 멀리서 봐도 버버리제품임을 2알려주는 식으로 귀족 고객과 특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하였다. 고객에게 수시로 안부 전화를 하는 것은 물론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사전에‘부유층 마케팅’ ‘귀족 마케팅’ 또는 ‘명품 마케팅이라 한다 버버리는 직원들이 최상류층의 소비자 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방식의 마케팅을 일러 1내 용구분온라인 광고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