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여성의 향수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여성 향수
광고정의
-광고 소구방법
1.GIVENCHY
2.PRADA
3.GUCCI
4.BVLGARI
5.VERACE
- 본문내용
-
이게 정의가 맞나? 말이 이상하다. 제목을 그냥
여성향수광고
라고하장
1.문을 박차고 무도회장으로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여자가 등장한다.
2.무도회장에서 여주인공이 파트너를 찾고 있다.
3.경쟁자 중 한명이 여주인공을 견제하고 있다.
1.문을 여는 순간 도전적이고 당찬 노래가 흘러 나온다.
1.주인공이 등장한다.
2.마네킹들이 나열되어 있는 계단을 주인공이 내려간다.
3.주인공이 지나가자 마네킹들이 주인공을 쳐다본다.
당당하면서도
유혹적인 음성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5. 여성이 동시에 지하철 계단을 오르고 내리며 향수를 뿌린 여성이책을 읽는 여성을 쳐다본다.
6. 프라다 향수를
보여준다
4. 음악가 서서히
작아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