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장 고부가가치 산업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 루트로닉의 핵심역량 루트로닉의 수출국가 해외 전략사례 의료기기 시장 특성 시장 확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소기업경영론
INDEX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SWOT
문제점 & 해결방안
Q & A
LUTRONIC
Ⅰ 선정동기 기업소개
01 왜 루트로닉(LUTRONIC) 인가?
선정동기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 고취
피부미용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피부미용시장에의 피부과시술의 비중도 점점 커지는 추세
소득수준의 향상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외모를 중시하고 외모에 투자하는 비용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
소비연령층 확대
고령화 사회로 인해 피부미용에 대한 소비 연령층이 확대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른
안티에이징 시장의 높은 성장률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의료기기는 18% 성장
고성장,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관심 고조
세계 레이저 의료기기 시장규모
국내 레이저의료기기 시장규모
*단위 : 백만원
2007
2008
2009
2010
112,531
119,052
107,647
128,987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1년 보고서
2010
2011
2016 (예상)
*단위 : S MILLINOS
2700
3000
6800
향후 5년간 매년 17.3%의 연평균 성장률을 예측
*BCC Research 발행 보고서
기업 소개
의료용 레이저 기술 및 시스템
개발/제조/판매
핵심사업 :
피부미용 레이저 시장
전체 직원 중 1/3 수준의
연구 인력 보유
전 세계 37개국 유통망을 통한 2000대 이상의 레이저 판매
연간 매출액 추이
*단위 : 억원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20
290
370
390
410
440
매출액 및 수출비중
*단위 : 억원
07
08
09
10
11
12
0
100
200
300
400
500
39%
41%
47%
50%
50%
64%
기업 소개
Aesthetic Device
국내 매출 1위
Aesthetic Device
아시아 시장 점유율 2위
세계 Aesthetic Device 업계
10대 기업
Skin Rejuvenation Device
세계 시장 점유율 3위
CEO 소개
루트로닉(LUTRONIC)
LUTRONIC
의료기기산업협회 부회장
벤처기업협회 부회장
코스닥협회 부회장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 협회 이사
미국의학레이저 학회
(ASLMS) Fellow (‘97)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특별회원
미국 예일대학교 졸업
미국 코네티컷 주립 경영대학원 수료
Laser Systems, Inc 아시아지역
마케팅담당 부사장
학력 및 경력
대외 활동
대표이사 황해령
기업 연혁
루트로닉(LUTRONIC)의 성장사
2000년대
1990년대
1997.07 창립
1998 메디컬레이저 개발 시작
Spectra -VRM 개발완료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Spectra -VRM 미국 FDA 승인
2000 벤처기업 지정
2001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한국 밀레니엄상품 선정
기술신용보증기금 우량기술기업 선정
수출 유망중소기업 선정
2005 벤처 디자인상 은상 수상
2006 사명 변경 ( 맥스엔지니어링 → 루트로닉)
코스닥 상장/ 수출중소기업 Global Brand 지원업체 선정
2008 2천만불 수출탑 수상/ 한국형 히든챔피언 육성사업 대상기업 선정
2009 딜로이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성장 500대 기업 선정
2013 우수 벤처 창업기업인에 대한 정부 산업표창 수상
복지부 ‘ 보건신기술’ 인증
~
~
~
LUTRONI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산업의 발전을 위한 연구와 제언
  • 확대하고 국고지원이 이루어지곤 했지만 현재는 병∙의원의 숫자, 의사, 특히 전문의의 숫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이젠 병원간, 의사간의 생존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파산하는 개원의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대다수의 새로운 의사들이 전문의이기 때문에 정작 기초의료나 연구, 예방, 건강증진 등의 분야에서는 인력부족이 나타나고 있다. 현재의 의료산업은 단순한 치료위주였던 과거와 달리 예방, 기초건강증진에 대한 기대가 커지

  • [독서감상문][독후감][서평]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서감상문, 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후감
  • 산업과 관련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반도체 시장의 최대 수요처가 PC에서 자동차로 바뀐다는 것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초고용량 2차전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화학 기업도 자동차 전자화의 수혜자가 될 수 있다. 또한 텔레메틱스, DMB 등 신규 이동통신 서비스의 주요한 수요처로 자동차가 떠오르고 있어, 자동차 시장은 이동통신 사업자들에게도 중요한 전략적 시장이 될 것이다.5) 피부처럼 예민한 지능형 소재 - 문명의 발달이란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 해외 마케팅 능력에서도 떨어지기 때문에 수출은 부진하다. 따라서 국내제약회사들이 다국적 제약사들과 같은 국제적인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해외부문에 눈을 돌려야 할 것이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뿐만 아니라 해외 거대 제약회사들에 비해 신약개발 및 생산량이 터무니없이 부족한 국내 제약 산업이, 세계화시대에 발맞춰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느냐란 의문이 제기됨에 따라 국내 제약 산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으며, 국민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 해외 시장 진출 확대 301) FTA 돌파구 해외에서 찾는다 312) 해외 브랜드 인수 검토 313) 러시아로 화장품 시장 진출 모색 326. 아모레 퍼시픽의 미래에 대한 제안 32가. 중동진출 321) 고유가 시대의 중동경제 322) 중동의 소비 트렌드 343) 중동시장 분석 384) 중동시장 진출전략 40나. V=B Program 사업 변경 461) V=B Program 소개 462) 현재 V=B Program 상황 483) 현재 비비프로그램 시장 확장 가능성 494) 제안 50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기술과

  • 벤처창업론 중간고사 대체 보고서
  • 산업은 ‘한류’를 통한 국가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통해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산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첨단, 고부가가가치 산업화장품 산업은 다른 산업보다 부가가치가 높습니다. 화장품 산업의 부가가치 유발계수는 0.788로 나타나는데, 이는 전체 산업의 평균인 0.741과 제조업의 부가가치 유발계수인 0.65보다 높으며, 제약산업이나 의료기기산업 등보다도 높습니다. 즉 화장품 산업은 다른 산업에 대한 영향이 큰 산업이며 수익구조가 높은 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