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 경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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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개요
2. 3C 분석
3. CS 경영
4. 펀(Fun) 경영
5. 서비스품질 관리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제조기업의 라인 스톱제도 응용
타 직원의 시각으로 관찰
서비스 미비한 직원 퇴장(off)!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
서비스 성공/실패 사례 공유
에버랜드의 서비스 아카데미는 국내 최초로 ISO 9001 서비스 교육기관 부문 인증을 획득하여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
•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1위

• 고객만족경영대상 5연패

•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에 헌정 영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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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혁신대회 10년 연속 1위국내 최초 테마파크 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 8년 연속 1위 세계5위 테마파크 Big E Awards IAAPA everyday is a holiday at Everland ResortTo help people have the best moments of their lives.safety, relaxing in nature, entertaining, memorable moments, customized caring2-1. 기업설명visionvisionMissionCore valuesEverland’s 2-1. 기업설명Nature wheel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상징, 용인 에버랜드 리조트 단지의 활기찬 역동성, 인간의 꿈과 사랑, 희망을 표현.바람개비 모양

  • [품질경영,서비스경영,고객만족경영,애버랜드경영,CS경영] 에버랜드 서비스 경영
  • ☄ 목 차 ☄Ⅰ. 서론☄ 주제 선정 동기Ⅱ. 본론 (1)☄ CS 경영(CS,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이란?☄ CS 경영 도입배경 ☄ CS 경영 국내현황 Ⅲ. 본론 (2) CS 경영사례연구 (Everland)☄ 회사소개 및 연혁☄ 에버랜드 목표(비전)☄ 에버랜드 서비스 관리 (CS)☄ 에버랜드의 성공 요인-1. 리더쉽-2. WIN-WIN 전략 -3. 서비스 아카데미(Service Academy)-4.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에버랜드 차별화 전략 구체적 사례Ⅳ. 결론☄ 에버랜드 CS 경영 결과☄ 느낌점Ⅴ.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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