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고객행동론] 대기시간 및 대기환경에 따른 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이탈 의도(패밀리 레스토랑 방문고객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 연구의 목적
- 연구의 방향 및 연구의 범위
- 연구의 방법: 설문조사

Ⅱ.본론
- 전제 가설의 설정
- 하위 가설의 설정 및 검증을 위한 설문 항목 제시
설문 자료 분석 및 가설 검증
-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 시간 및 대기 환경
: Outback Steakhouse

Ⅲ.결론
- 대기시간 및 대기환경 관리에 관한 제언
- 본 연구의 한계점
본문내용
서비스기업의
대기 시간 및 대기환경관리 여부와 정도는
서비스 만족, 재방문 의도 등
고객의 전반적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영향
‘대기’는
서비스 구매 과정의 필수불가결요소
또한 충성고객의 경우,
30분 정도의 긴 대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레스토랑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내린 경우가 많았다. 왜 이러한 결과가 나온 것일까??

이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애착과 친밀도로 인해 서비스 품질과 이탈의도에 부정적 영향을 크게 미치지 않음을 증명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와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아란)

고객의 상황적, 경험적인 특성이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유보미)

레스토랑 서비스 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명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호텔 서비스질에 관한 이론.38(3) 호텔 서비스질의 개념 및 평가.384. 서비스 기대관리(1) 서비스 기대.44(2) 서비스 기대 영향 요인.475. 고객

  •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에 대한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원유석서현숙, 2007)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서비스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 만족과 이탈성향에 영향을 준다는 연구(정유경문명원오지은, 2006), 대기시간에 의한 감정적 반응이 서비스평가에 영향을 준다는 연구(남외자최규환, 2006), 서비스편의성을 지각된 서비스 품질의 한 부분으로 고려해 볼 때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들의 패밀리레스토랑 선택결정요인 또는 고객만족(이형석, 2006), 재구매의도

  • [서비스마케팅] 기업서비스성공사례- 스카일락, 피자헛, 롯데월드, 에버랜드
  • 과 목 명 : 관광행동론담당교수 : 학 과 명 : 학 번 : 성 명 : 제출일자 : 2004.12.08☆ 목 차 ☆I.서비스의 이해1. 서비스의 정의 2. 기업의 목적3. 기업마케팅 속의 서비스Ⅱ.기업서비스 & 마케팅 사례1.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사례①스카일락 1).도입배경, 시기및현황2)맛과노하우3)서비스4)스카이락 판촉전략②피자헛1)피자헛 소개2)피지헛 문화3)피자헛 판촉전략2.종합레저시설 서비스 사례①롯데월드1)롯데월드소개2)이용안내3)롯

  • 관광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
  • R/E/P/O/R/T관광기업의 서비스 실무사례『여러 업체들의 서비스 실무』과 목 관광서비스론교 수 학 과 학 번 이 름 1. 서론1-1 연구배경1-2 연구목적1-3 연구방법2. 본론2-1 관광서비스의 이론적 고찰1) 서비스의 의의2) 서비스의 특징 3) 관광 서비스의 의의4) 관광 서비스의 분류2-2 실제적 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1) 숙박서비스《사례1》신라호텔의 주차대행 서비스《사례2》리츠칼튼의 고객경영2) 식당서비스《사례3》아웃백의 성공

  • [호텔 실무론, 식음료 관리론] 호텔식음료 판매운영의 실제
  • 서비스에 대한 형태상의 효용을 창조하는 동시에 소멸시키는 기능이라 할 수 있으며, 분위기는 생산과 소비 및 서비스를 연결시켜 주는 장소로서 시간적․공간적 효용을 창출하는 기능을 갖는다.그림2-1 식음료 상품의 특징식음료 상품생산과 소비 분위기서비스자료: 『호텔식음료서비스실무』, 안치호, 백산출판사, 2004이에 비하여 서비스란 상품과 분위기의 이용에 있어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도구로서 고객에게 편안하고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