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AC Nielsen 소비자 패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C Nielsen ?

2.AC Nielsen의 활동 분야

3.Nielsen 소비자 패널이란 ?

4.소비자 패널 자료의 활용

5.Nielsen 소비자 패널 조사의 장단점
본문내용
1923년 설립 후 현재 100 여개 국에서 활동 중
1980년 AC닐슨 코리아 설립
- 300명 이상의 전문인력과 서울 및 지방 주요 4개 도시의 사무소(최대규모)
- 소매유통시장에서 소비자, 미디어 조사 등 모든 분야에 대한 조사 업무
목표
- 고객이 사실에 기초한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와 통찰력 제공
소매유통 조사 (Retail Measurement Services)
1982년 실시 이후 현재 90여 개의 다국적, 국내 기업에
70 여 회사의 100개 이상의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서비스 제공.
한국 내 경쟁적인 기업 환경에 대한 정보
효과적인 사업투자 및 전략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
제품 및 서비스
소매점 지표 (ACNielsen Food Index™): 식생활용품, 약품, 화장품, 담배대형할인점 POS 정보(ACNielsen ScanTrackIndex™)일반 유통점 POS Data 서비스 (ACNielsen Leader Panel)매장 내 조사 (ACNielsen ISIS)분석 프로그램 (INF*ACT Workstation)매장관리 프로그램 (SPACEMAN)Modeling & AnalyticsHistorical Data
미디어 조사 (Nielsen Media Research)

세계 최대 규모, 92년부터 국내 조사 실시 (최장기간)
전국패널 1,550 가구 구축, 피플미터(Peoplemeter) 이용
광고대행사, 방송사, KOBACO, 기타 미디어 관련 기업 및 기관에 제공
제품 및 서비스
TV 시청행태 조사 (www.acnielsenmedia.com)
- 공중파, 케이블, 위성 등에 대한 피플미터 텔레비전 시청률 조사 서비스 제공
전국 신문/잡지 구독률 조사 : 년 3회/ 샘플 23,000명
TV, 신문, 잡지, 라디오 등 매체 수용자 전문조사
광고 매체 효과 및 집행 분석 (www.ad-lib.co.kr)
미디어전문 맞춤형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tns 과학적 마케팅
  • 소비자가 왜 그리고 무엇을 원하는지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사를 통해 조사한다. 특히 AC닐슨 고유의 조사제품을 이용, 정확한 조사와 수준높은 분석을 자랑한다.4) 미디어 조사 (Nielsen Media Research)국내 최대의 전국 패널을 보유한 TV시청률 조사, 전국 인쇄매체 구독률 조사, 광고 효율성 조사, 미디어 정책 및 수용자 연구조사 등 포괄적인 미디어 조사 서비스를 제공한다주요 거래사주요 소비재 (FMCG) 제조업체, IT, 금융, 전자 등 내구재 업체, 방송

  • [방송] 방송 시청률 조사
  • 닐슨(AC Nielsen)에 합병되어 에이시 닐슨 코리아(주)로 명명 1999년 10월 : 서울, 인천, 경기 지역(11개시) 600가구 패널로 확대3) 시청률 조사의 개념과 종류 시청률 조사에서 ‘시청취’에 대한 개념은 기본적 요소로서 아주 중요하지만 아직 명확하게 규명되어 있지 않다. 최근에는 측정 단위가 세분화 되어 라디오, 텔레비전 모두 1분 단위 평균값으로 개념 규정했다. (1) 전자 기록 장치를 이용한 조사 (가) 오디오 미터특징① 대상 가구의 텔레비전이 켜

  • 방송 시청률 조사
  • 닐슨(AC Nielsen)에 합병되어 에이시 닐슨 코리아(주)로 명명 1999년 10월 : 서울, 인천, 경기 지역(11개시) 600가구 패널로 확대3) 시청률 조사의 개념과 종류 시청률 조사에서 ‘시청취’에 대한 개념은 기본적 요소로서 아주 중요하지만 아직 명확하게 규명되어 있지 않다. 최근에는 측정 단위가 세분화 되어 라디오, 텔레비전 모두 1분 단위 평균값으로 개념 규정했다. (1) 전자 기록 장치를 이용한 조사 (가) 오디오 미터특징① 대상 가구의 텔레비전이 켜

  • [기술과 기업] 오피니언 마이닝을 이용한 토털 정보 솔루션 제공 업체 사업 계획
  •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주식정보는 유료로 제공하고, 나머지 품목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는 정보의 양, 맞춤 서비스에 따라 무료와 유료로 구분된다. 유료 서비스를 통해서 이익을 창출한다.홍보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홍보가 되더라도 시스템의 기반이 잡히지 않는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조차 하지 못하고 서비스가 주는 혜택을 체감하기 힘들 수 있다. 따라서 잡지 같은 홍보 수단을 이용하여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마케팅에 집중적으로 투

  • 방송사의 구조 형태
  • 닐슨(AC Nielsen)에 합병되어 에이시 닐슨 코리아(주)로 명명 1999년 10월 : 서울, 인천, 경기 지역(11개시) 600가구 패널로 확대3) 시청률 조사의 개념과 종류 시청률 조사에서 시청취에 대한 개념은 기본적 요소로서 아주 중요하지만 아직 명확하게 규명되어 있지 않다. 최근에는 측정 단위가 세분화 되어 라디오, 텔레비전 모두 1분 단위 평균값으로 개념 규정했다. (1) 전자 기록 장치를 이용한 조사 (가) 오디오 미터특징1 대상 가구의 텔레비전이 켜져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