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AC Nielsen 소비자 패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C Nielsen ?
2.AC Nielsen의 활동 분야
3.Nielsen 소비자 패널이란 ?
4.소비자 패널 자료의 활용
5.Nielsen 소비자 패널 조사의 장단점
- 본문내용
-
1923년 설립 후 현재 100 여개 국에서 활동 중
1980년 AC닐슨 코리아 설립
- 300명 이상의 전문인력과 서울 및 지방 주요 4개 도시의 사무소(최대규모)
- 소매유통시장에서 소비자, 미디어 조사 등 모든 분야에 대한 조사 업무
목표
- 고객이 사실에 기초한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와 통찰력 제공
소매유통 조사 (Retail Measurement Services)
1982년 실시 이후 현재 90여 개의 다국적, 국내 기업에
70 여 회사의 100개 이상의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서비스 제공.
한국 내 경쟁적인 기업 환경에 대한 정보
효과적인 사업투자 및 전략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
제품 및 서비스
소매점 지표 (ACNielsen Food Index™): 식생활용품, 약품, 화장품, 담배대형할인점 POS 정보(ACNielsen ScanTrackIndex™)일반 유통점 POS Data 서비스 (ACNielsen Leader Panel)매장 내 조사 (ACNielsen ISIS)분석 프로그램 (INF*ACT Workstation)매장관리 프로그램 (SPACEMAN)Modeling & AnalyticsHistorical Data
미디어 조사 (Nielsen Media Research)
세계 최대 규모, 92년부터 국내 조사 실시 (최장기간)
전국패널 1,550 가구 구축, 피플미터(Peoplemeter) 이용
광고대행사, 방송사, KOBACO, 기타 미디어 관련 기업 및 기관에 제공
제품 및 서비스
TV 시청행태 조사 (www.acnielsenmedia.com)
- 공중파, 케이블, 위성 등에 대한 피플미터 텔레비전 시청률 조사 서비스 제공
전국 신문/잡지 구독률 조사 : 년 3회/ 샘플 23,000명
TV, 신문, 잡지, 라디오 등 매체 수용자 전문조사
광고 매체 효과 및 집행 분석 (www.ad-lib.co.kr)
미디어전문 맞춤형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