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STP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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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08.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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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경쟁사 분석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본문내용
여성 속옷업계 2위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 추구
고가격 고품질의 고급이미지
한국인 체형분석을 통한 맞춤 기능


착용감 중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중점
보급형 브랜드와의 차별성
준명품급의 가치
남성내의부문의 강자
스포티,모던,심플 계열의 디자인 추구
타사 대비 낮은 가격으로 인한 대중성


명확한 타겟층(10-20대의 젊은여성)
화려하고 개성있는 디자인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

완벽한 S라인을 꿈꾸는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에게, 비너스는 단순한 미적 외관이 아닌 매년 1500여가지의 디자인과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브랜드 이다.
비너스와 함께라면 아름답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미를 만들어 별도의 노력 없이도 몸매의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여성들은 마음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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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옛날꺼지만 자료별로없어서 ㅈ잘활용할께요
  • graceh***
    (2013.05.19 14: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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