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 STP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쟁사 분석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 본문내용
-
여성 속옷업계 2위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 추구
고가격 고품질의 고급이미지
한국인 체형분석을 통한 맞춤 기능
착용감 중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중점
보급형 브랜드와의 차별성
준명품급의 가치
남성내의부문의 강자
스포티,모던,심플 계열의 디자인 추구
타사 대비 낮은 가격으로 인한 대중성
명확한 타겟층(10-20대의 젊은여성)
화려하고 개성있는 디자인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
완벽한 S라인을 꿈꾸는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에게, 비너스는 단순한 미적 외관이 아닌 매년 1500여가지의 디자인과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브랜드 이다.
비너스와 함께라면 아름답고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미를 만들어 별도의 노력 없이도 몸매의 자신감을 찾고 싶어하는 여성들은 마음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다.
자료평가
- 옛날꺼지만 자료별로없어서 ㅈ잘활용할께요
- graceh***
(2013.05.19 14:41: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