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 프로스펙스와 아디다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trategy
3. Challenges Forward
4. Conclusion
본문내용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이다.

종합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100여 년 이상의 전통을 지니고 있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깨를 당당히 겨루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프로스펙스 대표 인사말중,

프로-스펙스는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브랜드”

“품질로 승부 하는 실력 있는 브랜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신뢰 받는 브랜드”


신발 제조회사에서 종합스포츠패션회사로 성장한 르까프는 현 스포츠 용품시장에서 기능성에 중점을 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편안함과 건강을 강조한 마케팅으로 기능성을 중시한 전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전략 - 다국적 아웃소싱 인재 채용2) 현지화 전략 - 지역별 현지화 제조, 판매, 생산 / 유통방식3) 자동화시스템 재고 시스템, 생산 방식 - SCM4) 스마트 전자정보시스템 물류 체계화 전략5)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경영전략과 방향에 부합이 되는 스포츠 종목을 선택, 장기적인 안목과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④ 방송사의 측면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경쟁력 있는 발전을 위해서 방송사의 중계권료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시켜야 한다. 스포츠 마케팅은 미디어 밸류에 의해서 지탱되는 상품이라고 언급을 했다. 스포츠 자체는 움직임이 많고 다이내믹하고 이해하기 쉬워서 영상에 적합한 소재임과 동시에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으로서 언어, 국경, 인종, 종교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Prospecs W Marketing Strategy- 성공요인 및 핵심 마케팅 전략 분석 -Executive SummaryTerms of reference국내 신발 제조업체들은 지속적으로 경영상황이 악화되는 실정이었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국내에 진출하면서 이른바 ‘메이커 경쟁’이 시작됐기 때문이다. 국내 업체들은 이들 글로벌업체들의 마케팅 경쟁에서 뒤쳐질 수밖에 없었다. 이처럼 내리막길로 치닫던 국내 신발제조업에 부활의 기회가 된 것은 바로‘걷기’열풍이었다. 200

  • [경영학] 휠라코리아 Fila Korea의 마케팅 전략
  •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좀 더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 흔히 백화점에서 병행수입업체가 휠라 제품을 이벤트 판매하는 경우 소비자들이 혼동하기 쉬운데 이렇게 문제의 소지가 있으며 관리가 가능한 케이스의 경우 영업력을 활용하여 적절한 대응이 필요하다. 자료 협조 : FILA Korea 마케팅부(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7-10번지)2차 자료 : Fashionbiz 2000.9, 2000.12, 2001.1, 2001.3, 2001.6, 2001.7, 2001.9, 2001.11, 2001.12, 2002. 6Fashion Insight 2002년 6호, 2002년 84호, 2002년 9

  • [국제경영] NIKE(나이키)와 PROSPECS(프로스펙스) 경쟁전략
  • 아디다스198215%366프로스펙스198212%357르카프198610%354아식스19839%348필라19929%209스프리스19967%146자료 : Fnc 코롱(주) HAED2. 외부환경의 분석스포츠용품산업의 외부환경을 경제적 환경, 기술적 환경, 문화적 환경으로 나누어 보면 다음과 같다. ① 경제적 환경2000년대 중반부터 불어 닥친 아시아의 경제 침체와 경제 포화 상태에 휩쓸려 인원 감축, 판매율 하락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다. 스포츠용품산업의 많은 기업들이 비용 감량 경영을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