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 프로스펙스와 아디다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Strategy
3. Challenges Forward
4. Conclusion
- 본문내용
-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이다.
종합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100여 년 이상의 전통을 지니고 있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어깨를 당당히 겨루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프로스펙스 대표 인사말중,
프로-스펙스는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브랜드”
“품질로 승부 하는 실력 있는 브랜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는 신뢰 받는 브랜드”
신발 제조회사에서 종합스포츠패션회사로 성장한 르까프는 현 스포츠 용품시장에서 기능성에 중점을 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편안함과 건강을 강조한 마케팅으로 기능성을 중시한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