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미스터피자의 제품 및 서비스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맛의 차별화
*메뉴의 차별화
* 토종브랜드 정신을 강조
<피자 3사 경쟁 신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신제품 비교분석!
1. 가격
2. 모양
3. 맛
세 가지 맛의 소스!!
* <도미노 피자의 '나폴리 프레쉬'>
* <피자헛의 ‘도를레이 피자’
* 미스터피자만의 표준화
“one best way”
① 국내브랜드로써
② 매장인테리어 표준화
* 표준화로 인한 장점
* 표준화로 인한 단점
- 본문내용
-
* 토종브랜드 정신을 강조
현재 국내 피자 시장은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도미노피자 3사가 약 85~90%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중 토종 브랜드로는 미스터피자가 유일하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에 따르면 "경쟁사들의 경우 외국 본사에 매년 3~8%의 로열티가 나가고 있지만 미스터피자는 이러한 비용이 없다는 게 장점"이라며 "그 만큼 남는 비용으로 더 좋은 식자재를 구입할 수 있는데다 더 많은 인건비를 투자해 수타 피자를 만들어 냄으로써 미스터피자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피자 3사 경쟁 신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업체별 피자 크기 비교)
신제품 비교분석!
미스터피자: 드레스7/ 도미노피자: 나폴리프레쉬/ 피자헛: 도를레이피자
먹어보면서 비교해 봤습니다. 돈이 상당히 나갔다는 점! 알아주십시오.ㅠ.ㅠ
1. 가격
L사이즈 기준으로 32,500원의 미스터피자가 가장 비싸고, 26,900원의 도미노피자가 가장 쌉니다. 물론, 미스터피자의 L사이즈가 도미노와 피자헛의 L사이즈보다 0.77인치가 더 크기는 합니다.
2. 모양
<미스터피자의 ‘드레스7’>
4가지 닭고기와 3가지의 드레싱으로 이루어진 신메뉴
-> 이렇게 새로운 세 가지의 소스가 함께 옵니다. 포장은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용기 포장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습니다.
3. 맛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