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Pfizer) 인사관리와 채용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화이자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회사소개

2.경영이념 및 인사철학

3.조직문화 및 교육시스템

4.채용 프로세스

5.참고사항
본문내용
(2) 교육시스템
① 개발지원
Talent Review : 프로그램을 통해 개개인의 역량을 개발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으며, 직무 별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individual development program, mentorship
② 신입사원 교육(6주), 리더십 교육, 직무교육, MBA지원
③ Career Path Development : 직원들이 조직 내에서 본인의 경력을 관리,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Internal Job Posting (내부공모제도 → 내부이동)
Secondment (해외파견근무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습조직] 학습조직의 특징과 필요성 사례
  • 분석하고 나름대로의 대안 모색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대안 모색은 철저한 원인분석에 근거해야 한다. 당분간 학습조직에 대한 관심과 기대는 지속될 전망이다. 문제는 학습조직을 구축하는 한국적 방법이나 기법,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의 사례발굴과 체제적인 정리 작업이 필요하다. 우선 학습조직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은 현장의 고민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치유해줄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의 개발과 이를 실천적으로 적

  • [경영학] 한국 기업의 지배구조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 사례Ⅱ-7. 1.성공사례 SKTelecom의 기업지배구조개선 ① SKTelecom의 지배구조현재 SKTelecom의 지배구조는 이재용씨의 경영참여 문제와 관련해 크게 홍역을 치른 삼성과는 달리 경영권 문제를 비교적 순조롭게 해결했다. 올해 초에 있었던 주주총회에서도 시민단체를 의식해 경영에 차질을 빚으면서까지 임원인사를 주총일로 연기했던 삼성이나 LG와 달리 SK는 눈치 안보고 지난해 말 임원인사를 단행했고 최근 계열사간 지분정리를 통해 최태원 회장체제를

  • [국제경영] 존슨앤존슨 분석
  • 실시할 것이며, 이에 따른 전망은 밝다고 본다. 끊임없이 성장하는 존슨앤존슨은 진정한 글로벌경영을 실시하는 글로벌 기업이면서 존경할 수 있는 기업이다. 앞으로의 존슨앤존슨의 끊임없는 성장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여기서 존슨앤존슨의 기업 분석 레포트를 마치겠다.※ 참고문헌 ※http://money.cnn.com/magazines/fortune/fortune500/2009http://www.investor.jnj.comhttp://www.jnj-korea.co.kr/존슨 앤 존슨의 타이레놀 위기 관리 - 로버트F. 하틀리 / 2005년

  • 채움과비움 강의요약본
  • 분석4. 세대 갈등을 해결한 나라의 사례 제공5. 세대전쟁으로 치닫는 한국경제 분석 및 해결방법 제시6. 왜 세대전쟁, 지상 최대의 경제 사기극이라는 선동적 표현으로 우리사회의 갈등구조를 얘기할까?● 한국사회의 현재 모습과 문제점1. 국가 생산률 감소2. 인구는 감소3. 젊은 층의 인구 감소4. 결혼과 출산 기피 (출산율이 가장 낮은 나라)● 의료기술의 발전을 통한 노인들의 평균 수명 증가로 어두워진 한국의 미래1. 젊은 층들의 경제적 문제

  • [마케팅]마케팅사례 모음집
  • 화이자가 개발하는 모든 신약은 CRAM 프로그램을 거칩니다.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팀원 가운데 90%는 연구원으로 이뤄져 있지만 신약 개발 여부를 최종 결정하는 상위 10%는 마케팅 인력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인력은 현금 흐름 모델에 기초해 신약의 예상 실적을 꼼꼼히 따져보고 수익성이 없다고 판단되면 해당제품 개발을 포기합니다.현대 EF소타나 마케팅 사례분석 -1외부환경분석시장분석 자동차 시장분석IMF이후 자동차산업은 다른 어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